인턴 공고

[크레비스파트너스] 신시어리 디지털 세일즈 정직원 및 전환형 인턴

~02/02(일) 마감   [서울]

 

 

▶지원분야

•  모집부문 :
[Sincerely] 디지털 세일즈 정직원 및 전환형 인턴
•  업무내용 :
1. Sincerely[신시어리] 소개
Selective Brand Goods Service, Sincerely.
신시어리는 연 3조가 넘는 기업 홍보물의 대부분이 사용하지도 않고 버려진다는 점에 주목하였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직접 사용해보며 성능이 입증된 제품만을 추천하고 선별하여 판매하는 제조/유통사업, Selective Brand Goods Service를 시작하였습니다.

실제로 사용하고 싶은, 좋은 제품만을 만드는 우리의 철학은 샤넬, 유니세프, LG, BMW MINI, 넥슨, 서울시립미술관 같은 브랜드와의 제작을 통해 입증되고 있습니다.

Sincerely[신시어리]는 아이디어만으로 시작하는 스타트업(Start-up)이 아닙니다. 최소 5년 이상 조직을 운영하였거나 창업한 경험이 있는 CEO, CMO, Art Director가 모여 더 큰 변화를 만들고 싶은 스케일업(Scale-up) 조직으로, 임팩트 벤처에 투자하는 (주)크레비스의 새로운 사내 벤처입니다.

지금 신시어리는 함께 Scale-up을 할 수 있는 동료를 찾고 있습니다. 인턴에서 시작하여 회사의 주인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찾고 있다면 지금 지원하세요.

- 크레비스파트너스 웹사이트: http://www.crevisse.com
- 신시어리 웹사이트 : https://sincerely.one
- 잡코리아 소개 : http://www.jobkorea.co.kr/Super/crevisse

2. 디지털 세일즈 & 마케팅(Digital Sales & Marketing) 직무
신시어리는 사업 개발팀(Business Development), 제품팀(Product), 운영팀(Operation)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현재 채용 진행 중인 디지털 세일즈&마케팅 직무는 사업 개발팀 내에 속하여 사업의 성장에 직접 기여하는 업무를 담당하며 크게는 고객의 유입을 관리하는 Acquisition 업무, 고객 구매전환을 담당하는 Conversion 업무, 고객과의 관계를 관리하는 Retention 업무, 그리고 고객의 니즈를 발굴 및 분석하는 Market Insight 업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고객유입(Acquisition): 다양한 디지털 미디어 믹스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합니다. 디지털 마케팅 컨설팅 3년 경력의 팀 리더와 함께 주 단위의 Lean-Approach Marketing을 직접 실행하고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으로 그 관점을 배울 수 있습니다.
- 고객 전환 (Conversion): 잠재고객의 전환율을 향상시키기 위한 고객 경험을 설계하고 실행합니다. 전통적인 세일즈와 달리 주로 대면 없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고객 니즈를 가장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는 중요한 업무로 6년차 이상의 디렉터와 함께 전환율 증대 방안을 고민하고 실행합니다.
- 고객 관계 관리(Retention): 기존 고객의 재구매율을 향상시키기 위해 신제품 안내, VIP용 샘플 전달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 관리합니다. 사업의 성장에 큰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업무이며 최종적으로는 고객을 신시어리와 당신의 팬으로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 고객 니즈 발굴 및 분석(Market Insight):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과정에서 획득한 정성적인 Data를 기반으로 고객의 니즈를 발굴하고 분석합니다. 이 분석 결과를 토대로 디자이너, 기획자, 제작자와 함께 제품 출시를 제안하고 검토합니다.
- 기타 : 제품제작관리, 브랜드 제휴 업무 등 회사의 성장을 위해 필요한 업무를 담당 및 지원합니다.

3. Benefit
신시어리에서 가장 중요한 키워드는 ‘성장’입니다. 이미 내려진 의사결정을 단순히 실행하는 것이 아닌, 자신에게 주어진 문제를 주도적으로 해결하는 경험을 통해 여러분은 급격히 성장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6년 이상 다른 사업을 성장시킨 경험이 있는 디렉터 및 파트리더와 직접 일할 수 있는 근무환경입니다.

1) 새로운 기회 : 신시어리는 시작 단계에 있는 신규사업으로 도전적인 업무 기회를 통해 역량의 한계를 넓히며 빠르게 리더가 될 수 있습니다.

2) 자율성과 주도성 : 업무 중 자신이 책임질 수 있는 범위에서 최대한의 자율성을 가지며 팀원으로서 프로젝트의 의사결정에 주도적으로 참여합니다.

3) 빠른 성장: 신시어리가 탄생한 지는 1년이 되지 않았지만, 구성원의 평균 근속년수는 5년이 넘습니다. 이미 다른 사업을 경험한 리더와 함께 직접 의사결정에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빠른 성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4) 합리적인 문화: 가장 합리적인 문화를 추구합니다. 의사결정 과정에서는 아이디어 자체의 탁월성만을 기준으로 판단합니다.

4. 인재상
- Problem Solving Maniac: 문제를 정확하게 정의하고 구조화하여, 해결책을 도출하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 Fast Doer: 추상적인 생각에서 그치는 것이 아닌 실행을 통해 구체적인 아웃풋을 만들어내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 Limitless Growth: 현재 보유하고 있는 지식의 양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영역, 업무에 대해 빠르게 학습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 Team Player: 멀리 가기 위해 함께 갑니다. 팀은 개인의 합 이상이라는 것을 믿고 팀 전체의 효율성과 효과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 Warm Heart: 사업이 사회에 미칠 영향을 고민하고 더 크고 지속 가능한 impact를 만들어낼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지원 자격

•  직무관련 :
채용 대상
- 신입/전환형 인턴 : 대학/대학원 재학생, 졸업 예정자, 졸업자
•  우대사항 :
- 사람을 돕는 것에서 즐거움을 느끼시는 분
- 모임의 중심에서 사람 사이의 연결고리가 되시는 분
- 처음 만난 사람과도 쉽게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친화력, 대인 커뮤니케이션 능력
- 관계 중심 단체 활동 경험(학생회, 동아리, 서포터즈, 기타 외부 활동 등)





지원서접수

•  지원방법 :
[채용 전형]
- 서류전형: Resume & Essay
- 1차면접: Guesstimation & Business Case (1:1면접, 60분)
- 2차면접: Fit Interview (1:1면접, 60분)

* 1차 면접 일정은 지원서 접수 순서대로 알려드리며, 지원서 접수는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지원 서류]
- Resume : 자유 양식, 졸업(예정)일, 예상 근무가능기간(인턴 기준), 지원업무(디지털 세일즈&마케팅) 지원형태(신입/전환형 인턴) 기재
- Essay : 아래 3가지 문항에 대하여 답변을 작성
1) 자신이 구상하고 있는 향후 5년 동안의 Career Path는 무엇이며 신시어리와 함께 성장하고 싶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2) 지원 업무와 관련하여 다른 지원자들 보다 뛰어난 자신의 장점은 무엇이며 이를 입증한 경험은 무엇입니까?
3) 자신이 겪은 가장 큰 성공과 실패 경험은 어떤 것이었고 그 과정에서의 Lesson Learned는 무엇입니까?

- 지원기간 : 2020년 1월 22일(수) - 2월 2일(일)
- yours@sincerely.one 이메일로 Resume & Essay 접수
- 이메일 제목에 ‘지원형태_이름’ 기재 (예. 디지털 세일즈&마케팅_신입_홍길동)



접수기간

01월23일 00:00 ~ 02월02일 23:59



▶기타정보

•  담당자 :
Sincerely 최성원
•  문의처 :
010-2392-4436    sungwon.choi@sincerely.one   

이 기업에 대한 의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