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 공고

[스켈터랩스] 개발팀 Software Engineer Intern

~06/30(화) 마감   [서울]

▶모집분야

 ○ 모집분야 : Software Engineer (New Graduates/Experienced)

 ○ 역할 및 근무방식 :

적극적인 기획 참여. 팀원 모두가 아이디어 브레인스토밍 및 정기적인 Demo Day를 진행합니다. Product Manager(PM)는 이렇게 나온 기획 아이디어들을 수집, 정리해서 하나의 완성된 기획으로 만듭니다.

함께하는 Architecture Design. 시니어 엔지니어들이 중심이 되어서 서비스의 전체적인 아키텍처를 디자인하고, 각 서브시스템들은 시니어들의 리뷰 하에 최대한 주니어들이 중심이 되어서 디자인을 진행합니다. 이렇게 design doc이 완성됩니다.

소프트웨어 구현. 모든 코드는 항상 한 명 이상의 코드 리뷰를 통과한 뒤 제출됩니다. 코드리뷰는 절대 형식적으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간단하게는 코딩 스타일, 오타, 코멘트가 잘 이해할 수 있을 만큼 작성 되었는지 부터 시작해서, 버그, 보안 이슈, 레이스 컨디션, 예외 케이스 등을 상호 간에 확인하고, 유닛 테스트 및 통합 테스트 코드가 일반적인 케이스 및 예외 케이스들을 잘 커버하고 있는 지까지 전방위 적인 리뷰를 진행합니다. 주니어들은 시니어들과의 리뷰를 통해 시니어 레벨의 코드를 작성하게 되고, 빠른 시간 내에 실력 향상을 이룰 수 있습니다.

서비스 구현 뿐만 아니라, 서비스 유지보수를 돕거나 자동화하는 툴도 마찬가지로 prioritize해서 개발합니다.



▶지원자격

 - 컴퓨터 과학이나 비슷한 분야 (전산, 전자, 수학 등) 학사 이상, 혹은 동등 이상의 경력

 - 다음 중, Senior의 경우 2개, Junior의 경우 1개 이상의 Programming Language 구사 ** C++, JAVA, Javascript, Python

 - 전문연구요원의 경우 석사 학위 이상 소지자로 대한민국 병역법 상 전문연구요원 근무 가능한 분



▶접수기간

2020.06.02.(화) ~ ​2020.06.30.(화)까지


지원하러가기

이 기업에 대한 의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