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 공고

[크레비스파트너스] 도너스 클라우드 세일즈마케팅 인턴 채용 세일즈 마케터

~10/07(수) 마감   [서울]

▶지원분야

•  모집부문 : [브릭투웍스] 도너스 클라우드 세일즈마케팅 인턴 채용 세일즈 마케터
•  업무내용 :
브릭투웍스의 세일즈마케팅팀은 도너스의 판매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는 역할을 총괄합니다. 세일즈 인턴은 수요를 창출하는 것과 관련된 다양한 업무를 경험하게 되며, 팀 내에서 B2B 세일즈 전문가로 성장하는 트랙을 밟습니다.

1) 제품 판매
- 잠재고객 발굴 및 계약
- 고객접점 및 문의 관리

2) 콘텐츠 제작
- 제품소개 콘텐츠 작성
- 프로모션 기획 및 운영

3) 전략수립 및 성과분석
- IMC 전략수립 지원
- IMC 성과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도너스는 모금기술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정의하였습니다. 기존에 없던 새로운 시장을 정의하고 창출하는 일은 쉽게 접하기 어려운 기회입니다. 기존 산업의 틀을 바꾸는 새로운 포지셔닝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며 배우고 성장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디자이너 및 개발자와 함께 완결된 업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문서를 작성하거나 전략을 수립하는 단계에서 그치지 말고, 상상한 기획을 곧바로 구현해서 실행해 보세요. 가설을 넘어 실행 중심으로 실제 비즈니스 경험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춰져 있습니다.

기술 기업의 시대입니다. 기술이 세상을 변화시킨다는 믿음이 있고 그 흐름에 동참하고 싶은 분에게는 브릭투웍스가 더할 나위 없는 경험을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기술 기업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커리어와 삶의 방향을 결정하세요.
•  고용형태 : 인턴
•  모집인원 : 0명


지원 자격

•  학력 : 학력무관
•  직무관련 :
복잡한 기술 제품을 대중이 이해하기 쉬운 언어로 풀어내어 고객을 설득할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세일즈 해봤거나, 소셜미디어, 광고, 웹사이트, 뉴스레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만들어본 경험을 우대합니다.

시장과 고객을 사랑하는 Consultant이자 기술에 관심이 많은 Technologist 로서의 정체성을 함께 가진 분이면 좋겠습니다. 기술이 세상을 바꾸는 방식에 관심이 많고, SaaS 비즈니스와 기술 산업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을 찾습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조직에서 일하고 싶고, 성장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은 사람이면 좋겠습니다. 우리의 문화는 편안함에 안주하고 싶기 보다는 본인의 성장에 따라 더 많은 권한과 책임을 누리고 싶어 하는 분에게 어울립니다. 지적 호기심이 많고, 학습력이 뛰어난 동료들과 일하는 것을 즐기는 분이길 바랍니다.

세일즈, 마케팅, 운영, 제품, 개발 전문가가 모여 있는 Cross-functional Team에서의 협업을 즐기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관점을 가진 구성원들과의 생산적인 토론이 가능한 분이길 바랍니다.


접수기간

2020.09.24.(목) ~ 2020.10.07.(수)까지


지원방법

* 서류가 접수된 순으로 검토합니다.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전형이 종료되면 지원자 모두에게 이메일로 안내를 드립니다. 평균적으로 2~4주가 소요됩니다.

[지원서류]
다음 서류를 작성하여 brictoworks@crevisse.com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필수문항 이외의 양식은 자유입니다. 지원서류 필터링을 위해 이메일 제목에는 반드시 ‘[세일즈:인턴]’이라는 말머리를 달아주세요.
- 이력서
> 인턴 근무 가능기간을 기재해 주세요. (최소 2개월 이상 근무 필요, 장기근무 가능자 우대)
> 인턴 근무 후 정규직 전환 희망여부를 기재해 주세요.
- 에세이
> 문항1. 브릭투웍스에 관심을 갖게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 문항2. 담당하게 될 업무에 있어 본인이 가지는 강점은 무엇입니까?

[채용절차]
1) 서류심사: 이력서, 에세이
2) 1차면접: Business Case Interview
3) 2차면접: Fit Interview
4) 레퍼런스 체크: 필요 시 전화 또는 서면으로 진행

[문의처]
- 담당자: 박찬진 컨설턴트
- 전화번호: 070-4858-6967
- 이메일: chanjin.park@crevisse.com


이 기업에 대한 의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