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법인초기 셋업 및 오퍼레이션 전반 - 현지 법인 경영지원 업무 전반 - 재무회계관리 (결산, 전표관리, 거래명세서 관리 등) - 인사관리 (근태관리, 복리후생관리, 조직문화관리 등) - 물류, 무역관리 (출고, 재고, 수입 관련업무 지원 등) - 미국현지 D2C 사업관리(출고, 결산, CS 등)
• 고용형태 : 인턴
▶지원 자격
• 직무관련 :
핵심역량: 본사와 지사간 업무 효율화를 위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업무처리 역량 [필수자격] - 대졸 또는 2021년 2월 졸업예정자 - 경력의 경우 경력 1년 ~ 3년 - 주재원 포지션으로, 일상 업무 진행 시 완벽하게 의사소통할 수 있는 어학능력을 갖추신 분 - 주재원 포지션으로, 장기해외거주가 가능하신 분
• 우대사항 :
[우대자격] - 해외법인설립, 관리 관련 업무경험이 있으신 분 - 수출입 관련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 무역관련 자격증을 보유하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