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직 소개 ] 저희 팀은 네이버 광고 조직 중 상품 기획을 담당하는 팀으로, 국내에서는 온/오프라인 통틀어 단연 최대 규모(이용자, 광고주, 매출 등)의 광고 상품을 기획/운영 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국내에서 확고하게 다져진 성공 경험과 해외의 공고한 자사 서비스를 기반으로 일본, 대만 등 다양한 국가로 순조롭게 진출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시장에서 구글/페이스북 등과 같은 거대 IT 기업들과의 경쟁에 성공 스토리를 함께할 동료를 찾습니다.
[ 역할 ] - 네이버 광고 환경 전반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현재 네이버가 운영중인 다양한 광고 상품( 디스플레이광고, 파워링크, 브랜드검색, 동영상광고 )들을 개선하고 발전시킵니다.
- 네이버 광고 상품을 이용 중인 고객 또는 잠재 고객들의 비즈니스 모델을 연구하고 고객사들의 니즈를 반영한 광고 상품을 새롭게 기획합니다.
- 글로벌 환경에서 네이버의 광고 상품의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해 거점 국가들의 광고 환경 및 광고주 특성을 기민하게 파악하고 그에 최적화된 상품을 기획합니다.
• 고용형태 : 인턴
▶지원자격
• 직무관련 :
[ 자격요건 ] - 포털 및 SNS 등 다양한 온라인 매체에 대한 이해 및 관심이 많으신 분 - 온라인 광고 비즈니스에 대한 관심과 기본적인 이해도가 있으신 분 - 유관 업무 담당자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문제해결 역량을 보유하신 분 - 기본적인 데이터 분석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 우대사항 :
[ 우대 사항 ] - 데이터 분석 및 통계 툴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 대형 온라인 매체(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등)에서 직접 마케팅 캠페인을 집행해보신 분 - 특정 마케팅 KPI를 목표로 마케팅 전략을 세우고 예산을 집행하여 KPI를 달성해보신 분 - 비즈니스 외국어가 가능하신 분 (영어, 일본어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