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 공고

[클래스 101]Market Intelligence Intern 채용

채용시 마감 상시   [서울]

지원분야


•  모집부문 : Market Intelligence Intern 채용
•  업무내용 :
클래스101은 '모두가 사랑하는 일을 하며 살 수 있도록'이라는 비전을 가진 팀입니다.

불과 한 세대 전까지만 해도 '가죽 공예를 하면서 살겠다.' , '뜨개질을 하면서 살겠다' 라고 하면 아무도 믿지 않았습니다.
혹은 자신이 사랑하는 일을 하고 싶다는 사람들에게 "그게 돈이 돼?" ,"그걸로 어떻게 먹고 살려고해?" 라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자신이 사랑하는 일을 하면서도 멋지게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들고 싶습니다. 한 명이 '가죽공예를 하면서 살거야"라고 하면 다른 한 명이 "그래? 나는 꽃꽂이를 하면서 살거야"라고 말하는 세상을 꿈꿉니다.

2018년 3월, 준비물까지 챙겨주는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을 만들었습니다. 예를 들어서 가죽공예 클래스를 결제했다고 하면, 클래스를 수강하는데 필요한 키트들을 집으로 보내드립니다. 온라인으로 클래스를 들으며 나만의 가죽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2021년 1월 기준, 3년 안되는 기간동안 약 1,200여개 클래스를 오픈했고 2,400만명의 방문자가 다녀갔습니다. 크리에이터분들이 사랑하는 일을 하실 수 있도록 약 340억원을 정산해드렸습니다.
취미를 넘어서 커리어, 재테크, B2B등의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장하여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국내 1등을 차지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좋은 동료들이 함께 하게 되었고,현재 290여명이 모여있습니다.

우리는 지구 1등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이 되고 싶습니다. 미국과 일본시장에서 순항 중에 있지만, 다양한 국가의 크리에이터분들과 수강생들(클래스메이트)에게 닿고 싶습니다. 그래서 더 많은 크리에이터분들이 클래스를 열고, 자신이 사랑하는 일을 하면서도 멋지게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습니다. 그리고 더 많은 클래스메이트들이 클래스를 통해서 꿈꾸기만 했던 자신이 사랑하는 일을 시작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착하고, 똑똑하고, 야망있는 더 많은 착똑야들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우리와 함께 세상을 바꿔보는 건 어떨까요? 당신은 착하고 똑똑하고 야망있는 사람인가요?

전략팀은 사업관리, 중장기 전략수립, 성과관리, 신규 사업기회 검토 등 전사 사업기획을 수행하는 팀입니다.

[주요업무]
이 직무는 시장 및 경쟁사의 동향을 조사하고 보고서 작성을 지원합니다.
•  고용형태 : 인턴

지원자격


•  직무관련 :
[자격요건]
리서치에 대한 열의가 있는 분
책임감 및 성실한 분
커뮤니케이션 능력 원활한 분
영어 자료 리서치 역량이 있으신 분
•  우대사항 :
[우대사항]
컨설팅 및 리서치 업계 인턴 경험자
일본어 자료 리서치 역량이 있으신 분

접수기간


2021.02.23(화) ~ 채용시 마감

지원하러가기


이 기업에 대한 의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