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맘시터 서비스운영팀 채널별 고객커뮤니케이션 - 젠데스크 문의 처리 - 유선채널 응대 2. 고객경험 향상을 위한 VOC 분석 (시터side) - 채널별 문의량 및 이슈 확인 - 주/일별 VOC 분석 및 팀내 공유 3. 서비스 이슈관리 및 개선사항 도출 - 분석한 VOC에서 맘시터 서비스의 개선점을 찾고 내부에 전달 - 서비스 이슈사항 정리 - 개선이 필요한 내용 정리
• 고용형태 : 인턴
• 모집인원 : 1명
▶지원자격
• 학력 : 대졸
• 직무관련 :
- 고객서비스업무 혹은 유관업무의 경험이 1년 미만의 인턴 채용 (2개월 인턴 후 정규직 전환) - 고객경험 관점에서 맘시터서비스를 생각할 수 있는 분 - MS오피스 및 스프레드 시트 활용에 대하여 두려움이 없으신 분 - 서비스의 문제점에 대해 명확히 이해하고 함께 해결하려는 의지를 가지신 분
• 우대사항 :
- 스타트업이나 IT회사의 이해 및 주도적으로 업무수행을 할 수 있는 분 - 사회이슈에 관심이 많고, 해결에 나가는 것에 관심이 있는 분 - 아이를 다루어 보셨거나, 아이돌봄에 대한 경력이 있으신 분 - 상황에 따라 능숙하고 순발력있게 대처할 수 있는 분 - CX/CS업무에 대한 관심이 많으신 분 (경험이 있다면 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