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 공고

유니레버코리아 2017 인턴사원 채용

~12/16(금) 마감   [서울]

 

유니레버코리아는 여러분을 위해, 더 넓은 세상을 위해, 밝은 미래를 향한 꿈이 실현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유니레버코리아는 한국에서 31년의 역사를 자랑하며 도브, 립톤, 바세린과 같이 유명하고 사랑받는 브랜드를 통해 매일 소비자를 행복하게 하는 FMCG (Fast Moving Consumer Goods) 회사입니다. 2015년과 2016년에는 개인생활용품 서비스를 강화함과 동시에 아이스크림 사업을 시작하여 매그넘(Magnum)과 코네토(Cornetto)와 같은 글로벌 브랜드를 한국에 도입하였습니다.

우리는 유니레버 친환경 생활계획(USLP)을 일상화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활기차고 열정적인 대학생들이 6개월간의 유니레버 리더십 인턴십 프로그램(ULIP)에 참여하여 우리와 함께 밝은 미래를 만들 수 있도록 기대합니다

  • 지원 기간: 2016년 12월 1일 ~ 12월 16일
  • 인턴십기간: 2017년 2월 1일 ~ 7월 31일

 

  • 대학교 3, 4학년 학생 (전공무관)
  • 한국어/영어 모두 원활한 의사소통 가능한 학생
  • 국내 인턴십 근무에 결격사유가 없는 학생

 

 

1ST 서류 지원 12/1~12/162ND 전화 인터뷰 12/21~12/233RD ASSESSMENT CENTRE 1/9~1/104TH 6 INTERNS 1/11~1/12
웹사이트에 있는 ULIP 지원양식을 (DOCX | 756KB) 영어로 작성하여: www.unilever.co.kr 이메일로 제출해주세요: Es.Hrserviceskr@unilever.com전화 인터뷰는 1차 합격자들에 한해서 이루어집니다. 항상 핸드폰을 주시하세요정해진 시간 동안 평가뿐만 아니라 그룹 별 다양한 토론을 하게 됩니다.축하합니다! 당신이 해냈어요! 2017년 2월 1일에 만나요!

1. Human Resources

유니레버코리아의 HR은 올바른 인재를 고용, 개발 및 유지하기 위해 선도적인 역할을 합니다. 비즈니스 리더와 함께 우리는 가치를 존중하고 조직 내 다양성을 증진시키는 성과 문화를 창출합니다.

2. Finance

유니레버에서의 Finance는 단순히 숫자만 다루는 부서는 아닙니다. 수백만 달러의 의사 결정을 위한 정보를 제공하고, 브랜드 개발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모든 비즈니스 영역에도 연관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 곳에서 당신의 역할은 다양한 업무에 도움이 될 것이며, 유니레버 친환경 생활 계획(USLP)과 사업 목표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는 최상의 결정을 내리게 될 것입니다.

3. Marketing

유니레버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광고주로서 400개 이상의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 14개는 연간 10억개 이상의 판매를 창출합니다.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브랜드에는 도브, 립톤, 바세린, 매그넘 및 벤&제리 등이 포함됩니다. 우리와 함께 이 브랜드들을 관리하고 성장시키는 법을 배워보세요. 요즘과 같은 디지털 세계화 시대에서 유니레버의 마케터가 되는 것보다 더 흥미로운 시간은 없을 겁니다.

4. Supply Chain-Innovation Planning

Unilever Supply Chain은 2016년에 Gartner의 No.1 SCM으로 선정되었으며, 다국적 품질의 제품을 국제적/지역적으로 제공하는데 있어 모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최종목표를 향해 가장 중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또한 우리는 혁신적인 수익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글로벌 팀으로서 유니레버 친환경 생활 계획(USLP)에 따라 놀라운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5. Business Development-Retail

유니레버의 BD-Retail팀은 유통업체/소매업체/고객과 파트너관계를 맺어 새로운 제품, 카테고리 및 컨셉을 개척합니다. 카테고리관리, 매출관리, 수익 및 시장 점유율에 중점을 둔 어카운트관리 등에서 우리와 함께하는 BD-Retail팀의 역할은 소비자의 트렌드와 습관 및 행동에 대한 이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6. Business Development-Special Sales

BD-SS팀에서는 B2B, 면세, 수출, 수입, 소규모기업, 지역 및 글로벌 다국적 기업 등 다양한 고객을 대상으로 업무를 하게 됩니다. 비즈니스 통찰력, 협상기술, 창조적 사고 및 기업 정신을 1 일째부터 배울 수 있는 소중하고 특별한 기회입니다.

 

▶홈페이지 가기​

 

(지원양식 하단 첨부)​

이 기업에 대한 의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