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 공고

우버코리아 마케팅/오퍼레이션/영업 전략 기획 인턴 채용

채용시 마감 상시   [서울]

월급공개

​*모집분야​: 마케팅 / 오퍼레이션 / 영업 전략 기획(스페셜 프로젝트) O명 

 

​*직무 분야: 웹서비스, 모바일 서비스, 소프트웨어 

 

​*근무조건

- 기간: 최소 3개월 (연장 가능) 

- 급여: 월 150만원 - 면접 후 결정(영업직은 추가 성과 급여 있음)
- 업무 시간: 평일 10:00 - 19:00
- 지원 방법: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 후 온라인 제출(자유양식, 국문/영문 무관)
- 지원 링크: https://www.uber.com/ko-KR/careers/list/26757/

 

​*주요업무 

[마케팅]

1. 국내 마케팅 업무 서포트
- 우버는 블로그, 이메일, 앱 내 공지사항, 소셜미디어 등 여러 매체를 통해 이용자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 국내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더 많은 분들이 우버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컨텐츠 기획 및 배포를 보조하게 됩니다.
- 팀원들과 같이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이전에 없었던 새로운 아이디어를 내고 다양한 방법을 활용하여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 필요에 따라 다양한 리서치 프로젝트, 시장 조사를 진행합니다.

2. 제휴마케팅 
- 신규 제휴사업 기획을 위해 국내 다양한 분야의 파트너들을 찾고 협업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 기존 제휴사업 운영 및 활성화 업무도 돕게 됩니다.

3. 마케팅 자료 디자인
- 필요에 따라 전단지나 VIP탑승권과 같은 간단한 디자인 작업을 돕습니다.
- 소셜미디어 컨텐츠 기획 및 관리를 합니다.
- 우버 코리아의 다양한 소셜미디어 프로필(Facebook, Twitter, Instagram)에 올라갈 컨텐츠를 직접 기획할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 이외에도 급변하는 시장 상황에 맞춰 다양한 여러 업무를 경험하게 됩니다.

4. 어디에서도 얻을 수 없는 경험을 해보세요!
- 여타 회사들과는 차별된 진정한 업무 경험 - 인턴에게 담당 업무에 관해서는 자율성과 책임감 부여
- 자유롭고 창의적으로 근무할 수 있는 스타트업 근무환경
- 다양한 업무 경험을 가진 상사 직원들의 1대1 멘토링

 

​[오퍼레이션] 

1. 전반적인 파트너 지원
- 대면 상담, 메신저 및 전화 응대, 기술지원 업무 등 우버를 이용하시는 운전자분들에 관련된 모든 지원 업무를 담당하게 됩니다.
- 우버와 파트너 운전자분들의 징검다리 역할을 하며 기사님들의 영업 활동 보조 및 관리, 각종 요청 사항 정리, 개선이 필요한 점을 찾아 이를 개선할 수 있는 방향을 수립합니다.
-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파트너 교육도 중요한 업무 중 하나입니다. 앱이나 업무가 생소할 수 있는 분들의 프로세스와 시스템 전반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공지, 교육 일정 수립 및 진행 등 다양한 방법으로 파트너분들을 지원하게 됩니다.

2. 다양한 리서치 프로젝트 담당
- 시장상황 정보를 수집해 대내외적으로 서비스를 홍보하고 인지도와 선호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합니다.
- 사용성 테스트와 시장 조사 등 다양한 리서치를 진행할 기회가 많습니다.

3. 사무보조
- Microsoft Office, Google Docs 및 실무에 쓰이는 다양한 툴들 외에도 우버에서 쓰는 다양한 소프트웨어들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습니다.

4. 이외에도 급변하는 시장 상황에 맞춰 다양한 업무들을 경험하게 됩니다.

 

​[영업 전략 기획] 

1. 영업
- Special project 진행 및 참여 
- B2B 영업 전략 계획 A부터 Z까지 기획 및 수립
- 신규 고객 모집, F2F미팅 및 파트너십 관리
- 전문적 카운슬링을 통한 현장 계약 및 상품 판매
- 프로젝트에 적용시킬 수 있는 아이디어 개발

2. 고객 관리 및 지원
- 고객 관리 및 지원을 통한 파트너십 유지
- 고객 문제점 해결 방안 모색 및 지원
- 이외에도 급변하는 시장 상황에 맞춰 다양한 여러 업무를 경험하게 됩니다.

 

​*자격요건 

​- ​공통: 대졸 이상 (졸업 예정자 및 휴학생 가능) / 경력 무관 

 

​*우대사항 

[마케팅] 

​- 영어 회화/독해 능력 우수 

​- 포토샵, 일러스트 역량 보유자 

- SNS나 온라인 매체 관리 및 운영 경험

 

​[오퍼레이션] 

​- 영어 회화/독해 능력 우수

컴퓨터활용능력 우수

- 업무 관련 기술: Excel / 고객응대 / 고객관리 / 교육운영 / 서비스운영

 

​[영업] 

해당 직무 경험

 

​*전형방법:​ 

- 절차: 1차 서류전형  >  2차 Video Interview  >  3차 면접 

​- 제출서류: 영문이력서(resume), 국문이력서/자기소개서 (각종 증빙서류는 서류전형합격자에 한해 추후제출) 

- 접수방법: 홈페이지 접수( https://www.uber.com/ko-KR/careers/list/26757/ )

 

​*인사 담당자: ( 010-5169-7474 / Seoul-hiring@uber.com ) 







▷지원하러 가기

 

 

이 기업에 대한 의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