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 공고

[디에이치엘코리아] 고객센터 정규직전환형 인턴채용

~07/16(월) 마감   [서울]

4e0a0506e9429d1f2c08e18eb79ec146_1531442656_0669.jpg
 

▶ 모집부문

 

  고객센터 정규직전환형 인턴

 

▶ 업무내용

 

 - DHL 대표번호 인바운드콜 응대 (발송물 접수, 조회 및 문의사항 응대)

 - 발송물품 예약접수 (DHL서비스 가능여부 확인, 발송국가별 통관주의 사항 안내, 

                                                   운송료, 배송 소요시간안내, 보험가입여부 확인)

 - 고객응대 (고객 발송물 현황 확인, 각종 문의사항 안내)

 - 관련부서와 커뮤니케이션 (발송물 문제 발생 시, 고객지원, 통관과부서 담당자와 확인 및 연계)

 [근무환경 시설장비] 전화기, PC, 실시간현황과 인원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전광판

 

▶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 고객응대를 유연하게 할 수 있는 서비스마인드를 가진 사람

 - 멀티태스킹 업무가능하며, 상황에 따라 센스있게 고객을 응대할 수 있는 사람

 - 요구되는 영어사용 능력수준 (외국인 전화응대가 가능한 수준)

 - 영타 250타 이상 가능한 사람

 - 향후 CS분야 경력개발을 원하는 사람

 - 주말/공휴일 근무 발생시 주말/공휴일 근무 가능한 사람

 - 신원조회 및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사람

 - 졸업예정자의 경우, 학점이수 완료자에 한함

 

▶ 근무조건

 

 - 채용형태 : 정규직 전환형 인턴십 (6개월간 인턴십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함)

 - 근무시간 : 월 ~ 금/ 09:00~18:00

 - 근무기 : 강북서비스센터

 

▶ 채용절차

 

  서류전형 > 전화면접 > 인성검사 > 면접전형 > 서류검증/평판조회 > 최종합격 (7/30 예정)

 

▶ 접수방법

 

  당사 홈페이지 지원 (https://dkrs.recruiter.co.kr/app/jobnotice/view?systemKindCode=MRS2&jobnoticeSn=2415)


▶ 지원기간

 

  ~ 2018. 7. 16 (월) 23:59까지


▶ 지원하러 가기

 

이 기업에 대한 의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