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이치엘코리아
[디에이치엘코리아] 고객센터 정규직전환형 인턴채용
~07/16(월) 마감 [서울]
▶ 모집부문
고객센터 정규직전환형 인턴
▶ 업무내용
- DHL 대표번호 인바운드콜 응대 (발송물 접수, 조회 및 문의사항 응대)
- 발송물품 예약접수 (DHL서비스 가능여부 확인, 발송국가별 통관주의 사항 안내,
운송료, 배송 소요시간안내, 보험가입여부 확인)
- 고객응대 (고객 발송물 현황 확인, 각종 문의사항 안내)
- 관련부서와 커뮤니케이션 (발송물 문제 발생 시, 고객지원, 통관과부서 담당자와 확인 및 연계)
[근무환경 시설장비] 전화기, PC, 실시간현황과 인원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전광판
▶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 고객응대를 유연하게 할 수 있는 서비스마인드를 가진 사람
- 멀티태스킹 업무가능하며, 상황에 따라 센스있게 고객을 응대할 수 있는 사람
- 요구되는 영어사용 능력수준 (외국인 전화응대가 가능한 수준)
- 영타 250타 이상 가능한 사람
- 향후 CS분야 경력개발을 원하는 사람
- 주말/공휴일 근무 발생시 주말/공휴일 근무 가능한 사람
- 신원조회 및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사람
- 졸업예정자의 경우, 학점이수 완료자에 한함
▶ 근무조건
- 채용형태 : 정규직 전환형 인턴십 (6개월간 인턴십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함)
- 근무시간 : 월 ~ 금/ 09:00~18:00
- 근무기 : 강북서비스센터
▶ 채용절차
서류전형 > 전화면접 > 인성검사 > 면접전형 > 서류검증/평판조회 > 최종합격 (7/30 예정)
▶ 접수방법
당사 홈페이지 지원 (https://dkrs.recruiter.co.kr/app/jobnotice/view?systemKindCode=MRS2&jobnoticeSn=2415)
▶ 지원기간
~ 2018. 7. 16 (월) 23:59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