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 공고

[한국투자공사] 2018년 청년인턴 채용

~09/27(목) 마감   [서울]

월급공개

▶ 모집분야

 

공통직무 12명 (채용 직무 설명자료는 당사 홈페이지 참조)

 

 

▶ 채용조건

 

- 채용구분 : 인턴(체험형)

- 계약기간 : ‘18. 11. 1. ∼ ’19. 2. 28. (연장 혹은 정규직 전환 불가)

* 공사 사정에 따라 계약기간은 다소 변경 가능

- 보수수준 : 월 185만원(세전)

- 근무시간 : 월~금(주5일) 1일 8시간(휴게시간 제외)

- 복지후생 :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및 국민연금 가입

 

▶ 응시자격

 

[기본사항]

- 「청년고용촉진특별법」에 따른 청년 (만 15세 이상 34세 이하)

* 공고일 기준 만 34세 이하 (1983. 9. 13. 이후 출생자, 당일 포함)

- 학력, 전공, 성별 등에 관계없이 지원 가능

- 다른 공공기관에서 부정한 방법으로 채용된 사실이 적발되어 채용이 취소된 자는 지원불가

-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각 호 및 공사 인사규정에 명시된 채용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채용결격사유 참조)

- 공사 청년인턴으로 기근무한 경우 지원 불가

- 해외투자 전문기관인 공사의 직무수행에 필수적인 아래의 어학요건을 최소 1개 이상 충족하는 자

* 영어 TOEIC 700점 (또는 TEPS 555점, TOEFL(IBT) 79점, TOEIC Speaking 120점, OPIC IM1) 이상

 

[우대사항]

-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거한 취업지원대상자

-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의거한 장애인

- 비수도권 지역인재

* 가점혜택이 중복되는 경우 최상위 1개만 인정

* 취업지원대상자의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전형별로 우대(5~10%)하며, 기타 우대사항의 경우 필기전형 시 만점의 3% 적용

* 보훈, 장애인, 비수도권 지역인재의 경우 관련 증빙서류 제출가능 여부를 사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채용일정

 

서류접수 > 필기전형 대상자 발표 > 필기전형 > 면접 > 최종합격자 발표

 

▶ 접수방법 

 

공사 홈페이지(www.kic.kr) 접수

 

▶ 접수기간 

 

2018. 9. 13(목) ~ 2018. 9. 27(목) 15:00 (최종제출 완료 기준, 기한 엄수)

 

▶ 기타사항

 

- 본 채용은 블라인드 방식으로, 입사지원서 상 편견이 개입될 수 있는 학교명, 가족사항 등을 직간접적으로 드러나지 않도록(예시 이메일, 학교명 영문약자 등) 작성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기재할 시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적격자가 없다고 판단될 때에는 채용규모를 축소하거나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입사 전 최종합격자가 계약을 포기하거나, 최종합격자에게 결격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차점자 순으로 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 인사청탁 등 부정한 방법으로 전형에 임할 경우 채용전형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고, 계약 후에라도 합격을 무효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당 공사 사정에 따라 채용 일정 등은 변경될 수 있으며, 공고 주요사항의 변경발생 시 홈페이지 공고 또는 별도 통보에 의해 공지할 예정입니다.

- 입사지원서 접수 마감 시한을 준수 부탁드리며, 마감일에 다수의 지원자가 동시에 접속할 경우 지원서 작성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한 충분한 여유를 두고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 지원서 접수 시 입력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합격이나 손해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으며, 제출서류는 요청 시 별도 지정기간에 반환 예정입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KIC 홈페이지 FAQ를 참조시고,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인사담당자(☏ 02-2179-1244, 1076)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입사지원과 관련된 IT 문의사항의 경우 시스템담당자(☏ 02-2286-3881)에게 문의 바랍니다.

 

▶ 지원하러 가기

이 기업에 대한 의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