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HL물품 통관을 용이하게 처리하기 위해 고객과 DHL 네트워크간 커뮤니케이션 진행 - 통관처리에 필요한 각종서류의 정보 확인 및 준비 - 통관지연 건에 대한 모니터링 및 문제해결을 위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전체 업무량의 60% 이상이 전화를 통한 커뮤니케이션) - 관세 수납 및 관리 - 수입 신고 전 화물정보 사전확인 및 전산분류 (Data Cleansing 및 Classification)
• 고용형태 :
인턴
지원 자격
• 학력 : 대졸
• 직무관련 :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 인천공항 화물터미널 출퇴근 가능하며, 주말/공휴일 근무가능한 사람 - 고객지향적 서비스마인드를 갖춘 사람 - 긴급을 요하는 특송화물을 처리하는 현장 환경에서 긍정적이며 적극적인 태도로 근무할 수 있는 사람 - DHL네트워크와 영어커뮤니케이션 가능한 사람 - 멀티태스킹 능력 우수한 사람 - 고객응대 및 수출입 통관 경험자 우대 - 인천국제공항 보안구역 출입증 발급에 결격사유가 없는 사람 - 학사 이상 / 2020년 2월 졸업 예정자의 경우, 학점 이수 완료자 및 학기 중 입사 가능자에 한함
• 기타정보 :
- 채용형태: 6개월 인턴직 (내부 공석 발생 시 업무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 검토 가능) - 근무시간: 월~금 / 8시 30분 ~ 17시 30분 - 근무지: 인천공항 화물터미널 B동 DHL 물류센터 (공항철도 화물청사역) <김포공항, 계산, 부평 인근 셔틀버스 운행> - 일정에 대해서는 이메일과 문자로 개별 안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