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 공고

홍콩군양홀딩스 2015년 하반기 채용연계형 해외 인턴 채용 (마감)

채용시 마감 상시

201507210227111608209.PNG

인턴사원 모집공고 우리양식_피에스

 

인사팀 FAQ

Q. 외국에 나가는데 외국어를 꼭 잘 해야하나요?
 
A. 아닙니다. 저희 회사에서 필요로 하는 인재는 무엇이던 배우고 성장하고자 열정적인 사람입니다! 외국어를 몰라도 배우고자 하는 열정이 있으신분들은 회사에서 자체적으로 언어교육 프로그램으로 무료로 강좌(주 3회 1시간 30분)를 제공하고 있으니, 배움에 뜻이 있으신 분들 역시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중국어, 영어, 광동어를 일하면서 배울수 있는 곳이니 주저 하지 마시고 지원해주시길 바랍니다. 설사 저희 회사에서 미래를 보시지 않는 분들이더라 하더라도 본인의 커리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Q. 해외 인턴은 위험하다라는 편견이 있는데, 괜찮은가요?
 
A. 해외 인턴에 대한 오해와 편견은 모두 버리세요! 군양에서의 인턴생활은 매우 안전하며 저희 회사는 직원들을 매우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다른 해외 인턴은 모르겠지만, 저희 회사의 경우 한국 인턴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순환 근무제로 본인이 커리어를 극대화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니고 있습니다. 또한 본인의 업무에 충실할 수 있도록 넓고 쾌적한 숙소를 운영하고 있어, 오시는데 큰 부담이 없습니다. 또한 회사에서 2끼의 식사가 제공되고 있으며, 우수사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모든 휴일 운영 및 복지는 홍콩 근로자법을 준수합니다. 따라서 매우 보람차고 안전하며 재미있는 1년의 생활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을 참조해주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http://blog.naver.com/vnsoji/220197433916
 
Q. 어학 연수를 강요하거나 소개료를 받는건지?
 
A. 이 공고를 올리는 주체는 홍콩 군양의 인사팀입니다 . 소개비는 일절 받지 않으며, 언어 교육 및 기타 우수사원 포창 혜택(체력단련비, 기타 자기계발비 제공) 역시 강요하는 것이 절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저희가 지원자로부터 받는 금액은 전혀없음으르 알려드립니다.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습니다. 
조금이라도 생각이 있으시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070-8248-2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