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KCC, 독보적 친환경 기술로 실란트 업계 주도한다

작성자 : 최고관리자 / 날짜 : 2014.09.19

2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기업]실란트(실리콘) 부문
KCC는 에너지 절감정책 일환으로 시행되는 창호등급제를 새로운 성장기회로 삼기 위해 일찌감치 창호에너지소비효율등급제에 대응할 수 있는 고단열 창호 제품군을 갖춰오고 있다.
정부는 주요 에너지 세이빙 정책을 강화하면서 올해 사업을 시작한 그린리모델링 사업의 메인 사업자로 KCC가 최종 선정되어, 소비자 인식 확대 및 KCC 관련 기술 소개 등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에 나서고 있다.
창호에 있어 KCC는 ‘3 TOP 시스템’으로 시장에서 선도적 지위를 유지하고 있다. 3 TOP 시스템이란 창호의 세 가지 핵심 구성요소인 창틀, 유리, 실란트를 KCC가 직접 생산, 공급하여 KCC가 검증한 가공업체를 통해 시공하는 시스템이다.
창호 전체의 단열성, 수밀성, 방음성을 극대화시키는 KCC의 핵심 기술이 접목된 시스템이다. KCC의 PVC 창호 3TOP 시스템의 최고 목표는 KCC에서 생산되는 제품 간의 패키지화를 통한 시너지 효과 극대화이다. KCC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유리와 창호는 물론 실란트까지 직접 생산하고 있다.
KCC의 발코니 이중창 제품들은 과학적인 프로 파일 설계와 다양한 기밀 유지 보조구 적용으로 등급제에서 제시한 1등급 기준의 단열 성능과 기밀 성능을 보유하고 있다.


최윤호 기자 uknow@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