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동양건설산업, 소외된 이웃에 쌀· 김장김치 나눔행사 진행

작성자 : 최고관리자 / 날짜 : 2016.11.23

파라곤 브랜드로 널리 알려진 종합건설회사 동양건설산업(대표 우승헌)이 22일, 세종시 대평동에 위치한 세종파라곤 모델하우스에서 세종시와 사랑의열매 세종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하는 ‘사랑의 쌀(米)’ 전달식을 진행했다.

81469490.1.jpg

겨울철 소외된 이웃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세종시청 김려수 복지정책과장과 동양건설산업 임직원, 사랑의열매 세종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동양건설산업은 지난 9월, 세종시 동양 파라곤 모델하우스 개관 당시 화환 대신 받은 쌀 4,090kg을 사랑의열매 세종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했으며, 전달된 쌀은 세종시 지역 소외계층 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81469481.1.jpg

사랑의 쌀 전달식에 이어 동양건설산업 임직원들은 세종시 연동면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평안의집’을 방문, 독거노인과 저소득층을 위한 ‘김장 담그기’ 봉사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한편 동양건설산업 우승헌 대표는 "건설사의 목표는 살기 좋은 집을 만드는 것이지만, 나눔경영을 실천해 더불어 살기 좋은 사회를 만드는 것 또한 기업으로서 의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과 나눔경영 실천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