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 공고

[애플코리아(유)] 부문별 신입직 채용

~12/07(화) 마감   [서울]

▶지원분야 및 자격

1) 테크니컬 스페셜리스트 (Technical Specialist)
- 제품을 구입한 고객이 새로운 Apple 기술을 더욱 많이 활용할 수 있게 지원하는 역할입니다.
- 매장을 방문한 고객의 필요를 파악하여 솔루션을 제공하거나 다른 팀원에게 안내할 수 있는 능력.
- 다양한 기술 전문 분야 및 기술 범위에서 정기적으로 역할을 바꿀 수 있는 유연함.
- 제품 발전에 따른 변화를 즐길 수 있는 능력.

2) 스페셜리스트: 전일제 및 시간제 (Specialist: Full-time or Part-time)
- 스페셜리스트는 적절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고객이 제품을 직접 써보게 함으로써 Apple 제품에 활기와 흥미를 불러일으킵니다.
-  Apple 제품의 기술에 대한 강한 흥미 및 새로운 제품과 기능을 빠르게 배울 수 있는 능력 어떠한 환경에서든 뛰어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개별 상호 작용을 통해 활기를 얻을 수 있는 능력.
- 고객 한 명과 대화하듯 소규모 그룹과도 자유롭고 편안하게 대화할 수 있는 탁월한 커뮤니케이션 기술.

3) 크리에이티브 (Creative)
- 크리에이티브는 Apple Store의 친밀하고 따뜻한 환경을 만들어 나가는 주체로서 각 개인이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비전에 활기를 불어넣도록 이끕니다.
- 교육에 대한 열정 및 `간섭하지 않는` 태도로 설명하여 사용자가 스스로 수행하며 배우도록 하는 능력.
- 소규모 그룹을 가르치는 동시에 다수의 고객을 코치할 수 있는 능력.
- 사용자가 확실하게 독자적인 능력을 갖춰 자신만의 것을 창조할 수 있을 때까지 함께 할 수 있는 끈기.

4) Genius
- Apple Store에서 숙련된 전문가로서 Apple에 대한 고객 신뢰를 유지하고 문제를 해결하며 제품을 수리합니다.
- 강력한 대인 관계 기술 및 문제 해결 능력.
- 문제를 해결하면서도 평정심을 가지고 고객에 대한 집중력을 유지하는 능력.
- 고객의 예약 일정을 준수할 수 있는 능력.

5) 엑스퍼트 (Expert)
- 엑스퍼트는 판매, 제품 지식 및 솔루션 분야의 리더이며 엑스퍼트의 고객 응대 방식은 다른 이들에게 영향을 줍니다.
- 기술, 특히 Apple 제품에 대한 입증된 숙련도 및 새로운 제품을 빠르게 배울 수 있는 능력.
- 판매 및 기술 솔루션은 물론 고객 충성도를 높이는 데 입증된 경험.
- 상황에 관계없이 뛰어난 고객 경험을 꾸준히 전달할 수 있는 능력.

6) 오퍼레이션 엑스퍼트 (Operations Expert)
- 오퍼레이션 엑스퍼트와 팀은 공급망의 마지막 단계, 제품이 고객의 손에 들어가는 단계를 관리할 막중한 책임을 가집니다.
- 항상 변화하는 조건 속에서 빠르게 생각하고 문제 해결을 수행할 수 있는 능력.
- 모범이 되거나 그룹을 코칭하는 리더쉽 능력.
- 모든 상황을 빠르게 파악하는 강력한 조직력.

▶접수기간

2021.11.17(수) ~ 2021.12.7(화) 까지

지원하러가기

이 기업에 대한 의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