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력한 대인 관계 기술 및 문제 해결 능력. - 문제를 해결하면서도 평정심을 가지고 고객에 대한 집중력을 유지하는 - 능력. - 고객의 예약 일정을 준수할 수 있는 능력.
설명
- Genius는 도움을 필요로 하는 Apple 고객에게 통찰력 있는 조언과 - 실질적이고 손에 잡히는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 현장에서 빠르게 제품 문제를 진단하며 인내심을 가지고 공감을 - 표시하면서 상황을 설명합니다. - 수리 또는 교체 여부를 결정한 후 솔루션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빠르게 - 다시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 두 명 이상의 고객을 응대하느라 바쁠 때에도 고객의 시간은 물론 - 스스로의 시간 소비에 대해 인식합니다. - 스타일, 속도 및 기술로 서비스에 대한 Apple의 헌신을 실현합니다. - 또한 지침, 지식 및 팁과 교육까지 제공하면서 고객과 동료의 신뢰를 - 구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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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chnical Specialist (테크니컬 스페셜리스트)
주요 자격 요건
- 매장을 방문한 고객의 필요를 파악하여 솔루션을 제공하거나 다른 - 팀원에게 안내할 수 있는 능력. - 다양한 기술 전문 분야 및 기술 범위에서 정기적으로 역할을 바꿀 수 있는 - 유연함. - 제품 발전에 따른 변화를 즐길 수 있는 능력.
설명
- 테크니컬 스페셜리스트는 신규 구매자의 첫 시작을 돕고, 기존의 - 사용자들에게는 빠르고 효율적인 지원을 제공하여 Apple과 친밀하고 - 긍정적인 관계를 구축하게 만듭니다. - 고객이 도움을 필요로 하는 경우, 상황을 빠르게 파악합니다. - 때로는 매장에서 최신 Apple 기술에 대한 지식을 활용하여 iPod, iPhone - 및 iPad 기기 문제를 해결하면서 조언 또는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을 - 응대합니다. - 기기를 다시 설정하여 실행할 수 있게 돕는 지원 팀원에게 고객을 - 안내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 새로운 고객에게 개인적인 교육을 제공하여 사진, 동영상 및 음악 - 프로젝트를 시작할 때 필요한 기본적인 기술을 얻도록 지원할 수도 - 있습니다. - 고객에게 최고의 지원을 제공함으로서 전 매장에 기여하게 됩니다. - 테크니컬 스페셜리스트는 Apple과 고객의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도록 - 돕는 Apple의 성공에 필수적인 존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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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ative (크리에이티브)
주요 자격 요건
- 교육에 대한 열정 및 `간섭하지 않는` 태도로 설명하여 사용자가 스스로 - 수행하며 배우도록 하는 능력. - 소규모 그룹을 가르치는 동시에 다수의 고객을 코치할 수 있는 능력. - 사용자가 확실하게 독자적인 능력을 갖춰 자신만의 것을 창조할 수 있을 - 때까지 함께 할 수 있는 끈기.
설명
- 크리에이티브가 Apple Store에서 수행하는 주요 역할은 소규모 그룹이 - 배워 나가도록 안내하거나 각 개인이 프로젝트를 완수하도록 돕는 강사 - 역할입니다. - 프레젠테이션 기술을 활용하여 진행자 역할을 맡아 사용자가 준비를 - 마치고 교육을 받고 발전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 하지만 경청하는 태도를 발휘하고 시간을 들여 사용자가 무엇을 - 성취하거나 배우고 싶어하는지 이해합니다. - 각 사용자의 개인적인 수준에 맞추어 가르침으로써 이해도 및 시간 - 활용을 극대화합니다. - 때로는 고객이 새로운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목표 달성에 도움이 - 될 수 있다는 점을 인식합니다. - 근무 시간의 많은 부분을 일정이 짜여진 교육 세션 진행에 할애하면서도 - 각 세션 사이에 편안하게 매장 고객과 상호작용합니다. - 크리에이티브만이 할 수 있는 교육을 통해 고객이든 팀원이든 관계없이 - 모든 사람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데 자부심을 가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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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pert (엑스퍼트)
주요 자격 요건
- 기술, 특히 Apple 제품에 대한 입증된 숙련도 및 새로운 제품을 빠르게 - 배울 수 있는 능력. - 판매 및 기술 솔루션은 물론 고객 충성도를 높이는 데 입증된 경험. - 상황에 관계없이 뛰어난 고객 경험을 꾸준히 전달할 수 있는 능력. - 스페셜리스트에게 관여하는 역할 모델이 됨.
설명
- 엑스퍼트는 판매, 제품 지식 및 솔루션 분야의 리더이며 엑스퍼트의 - 고객 응대 방식은 다른 이들에게 영향을 줍니다. - 하지만 고객의 단순한 호기심을 열렬한 관심 및 주인 의식으로 바꾸는 - 방법을 알고 있기도 합니다. - 새로운 제품 및 이니셔티브가 등장하면 제일 먼저 배우고 공유하며 - 사람들이 쉽게 다가올 수 있는 인상과 활동을 통해 팀원에게 영감을 - 줍니다. - 설정한 성과 목표를 항상 달성하며 때로는 초과하기도 합니다. - Apple을 대표하는데 자부심을 느끼며 고객과의 모든 상호작용에 대한 - 귀감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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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ecialist : Full-time or Part-time (스페셜리스트 : 전일제 및 시간제)
주요 자격 요건
- 특히 Apple 제품의 기술에 대한 강한 흥미 및 새로운 제품과 기능을 - 빠르게 배울 수 있는 능력 - 어떠한 환경에서든 뛰어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개별 상호 - 작용을 통해 활기를 얻을 수 있는 능력. - 고객 한 명과 대화하듯 소규모 그룹과도 자유롭고 편안하게 대화할 수 - 있는 탁월한 커뮤니케이션 기술.
설명
- 스페셜리스트는 매우 능숙하게 고객의 요구 사항을 파악하여 상황에 맞는 -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고객이 매장에 처음 들어설 때 마주하는 첫 번째 사람일 뿐 아니라 조언을 - 하고 판매하며 새로운 제품을 설정해 주기도 하면서 안내하는 역할이기도 - 합니다. - 매장에서 디스플레이를 유지 관리하거나 팀원을 지원하는 등 다른 역할도 - 수행합니다. - 늘 호기심을 갖고 제품과 이니셔티브에 대한 최신 소식을 입수하여 - 고객과의 상호작용에 학습한 내용을 적용할 준비를 갖춥니다. - 팀 및 개인적인 생산성은 물론 전체적인 매장 실적을 기준으로 성공 - 여부를 평가합니다. - Apple을 대표하는 데 자부심을 느끼며 고객이 Apple과 평생 지속될 - 관계를 만들 수 있도록 사람들을 돕는 과정에서 커다란 성취감을 - 느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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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rations Expert (오퍼레이션 엑스퍼트)
주요 자격 요건
- 항상 변화하는 조건 속에서 빠르게 생각하고 문제 해결을 수행할 수 있는 - 능력. - 모범이 되거나 그룹을 코칭하는 리더쉽 능력. - 모든 상황을 빠르게 파악하는 강력한 조직력. - 매주 다수의 재고 마감일을 관리하고 준수할 능력.
설명
- 오퍼레이션 엑스퍼트와 팀은 공급망의 마지막 단계, 제품이 고객의 손에 - 들어가는 단계를 관리할 막중한 책임을 가집니다. - 제품, 부품, 도구, 공급품, 그 외 일체를 포함하는 매장의 전체 재고 관리를 - 책임집니다. - 팀이 제품의 재고를 유지하고 재고 작업을 완료하며 새로운 제품이 - 도착하면 제품 보관실을 정리하는 데 필요한 지원, 지식 및 리소스를 - 갖추게 합니다. - 경영진 및 리더십 팀과 끊임없이 교류하여 제품 및 부품 관련 데이터를 - 공유합니다. - 또한 흥미로운 새 제품이 도착하면 첫 번째로 개봉하여 전체 매장 팀에게 - 보여 줍니다. - 제품은 Apple이 만들지만 준비된 상태로 고객이 손에 쥘 수 있게 만드는 - 일은 오퍼레이션 엑스퍼트의 몫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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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siness Expert (비즈니스 엑스퍼트)
주요 자격 요건
- 기업의 기술 활용 방법과 Apple 솔루션을 사용했을 때의 장점에 대한 - 이해. - 전화로 고객과 소통하고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 - 매장 내 브리핑, 워크숍 및 행사를 통해 비즈니스 경험을 촉진할 능력. - 비즈니스 시장에서 1년 이상 판매 업무를 수행함.
설명
- 비즈니스 엑스퍼트는 비즈니스 고객에게 Apple 솔루션, 기술 및 서비스를 - 소개합니다. - 매장에서 근무하며 처음 방문한 고객 및 기존 고객을 만나 무엇이 - 필요한지 파악합니다. - 새로운 고객을 발굴하고 고객 관계를 구축하며 전화 또는 매장 내 - 워크숍과 행사를 통해 소통합니다. - 브리핑을 통해 고객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파악하고 비즈니스 팀과 - 협력하여 제안서를 준비하고 제시합니다. - 더욱 복잡한 요구 사항을 가진 고객을 위해 전체 비즈니스 팀과 협력하여 - 최적화된 솔루션을 수립합니다. - 마지막으로, 고객에게 완벽하게 준비된 판매 지원 방안을 안내하고 - 제공합니다. - 고객이 자신의 사업에서 Apple 기술이 어떤 잠재력을 가질 지 - 생각해보도록 이끌어 Apple과 고객 모두의 성공을 돕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