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소개] 지멘스헬시니어스는 전 세계 약 4만5천명의 임직원이 의료산업에 최첨단 기술을 제공하는 기업으로서 영상의학, 실험진단사업, 의료 IT 부문에서 최신기술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지멘스헬시니어스 한국지사에서는 약 1,100여명 이상의 임직원이 영상 및 진단의료기기 세일즈, 서비스, 연구개발, 생산 등의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서울, 부산, 대구, 대전, 전주, 광주 등 국내 주요 도시에 세일즈, 서비스 오피스가 운영되고 있으며, 초음파기기 연구개발 및 생산은 분당, 성남, 경주 및 포항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담당업무] 1. Partner Team Admin 2. 지멘스헬시니어스 파트너팀 업무 지원 - Sales 진행 중인 프로젝트 확인 - Partner사 커뮤니케이션 및 Sales 프로세스 진행 - Sales 서류 관리 및 문서DB화
• 고용형태 : 인턴
▶지원자격
• 직무관련 : [자격요건]
-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전공무관) - 영어 독해 가능자 - 성실하고 배움의 열정이 많은 자 - Excel 고급 사용자 (Pivot, VBA, e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