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채널 이슈 모니터링 및 이슈 로그관리 ✓온라인 이슈 해결에 필요한 정보 수집 및 해결 방법 안내를 위한 고객 컨택 ✓ 이슈 해결을 위한 Ecom팀으로의 업무 이관 ✓ 온라인 채널의 각종 프로모션 및 프로젝트와 연관된 테스트 수행 /온라인 주문과 연관된 사후 관리 업무 지원
⚫ Data analyst of CX issues (focusing on machine issues) ✓ 머신 관련 이슈 파악을 위한 고객의 피드백 분석 ✓ 머신 기술 지원 개선을 위한 머신 이슈 관련 2차 컨택 사유 분석 ✓ 분석 결과를 토대로 고객 경험 및 효율성 제고를 위한 개선점 도출 관련 업무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