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무내용 : 디지털 세일즈 직무는 사업 개발팀 내에 속하여 사업의 성장에 직접 기여하는 업무를 담당하며 크게는
고객 구매전환을 담당하는 Conversion 업무, 고객과의 관계를 관리하는 Retention 업무, 그리고 고객의 니즈를
발굴 및 분석하는 Market Insight 업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고객 전환 (Conversion): 잠재고객의 전환율을 향상시키기 위한 고객 경험을 설계하고 실행합니다.
전통적인 세일즈와 달리 주로 대면 없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고객 니즈를 가장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는 중요한 업무로 6년차 이상의 디렉터와 함께 전환율 증대 방안을 고민하고 실행합니다.
- 고객 관계 관리(Retention): 기존 고객의 재구매율을 향상시키기 위해 신제품 안내, VIP용 샘플 전달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 관리합니다. 사업의 성장에 큰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업무이며
최종적으로는 고객을 신시어리와 당신의 팬으로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 고객 니즈 발굴 및 분석(Market Insight):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과정에서 획득한 정성적인 Data를 기반으로
고객의 니즈를 발굴하고 분석합니다. 이 분석 결과를 토대로 디자이너, 기획자, 제작자와 함께 제품 출시를
제안합니다. - 기타 : 제품제작관리, 브랜드 제휴 업무 등 회사의 성장을 위해 필요한 업무를 담당 및 지원합니다.
• 고용형태 : 인턴
▶지원자격
• 직무관련 : [인재상]
- Problem Solving Maniac: 문제를 정확하게 정의하고 구조화하여, 해결책을 도출하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 Fast Doer: 추상적인 생각에서 그치는 것이 아닌 실행을 통해 구체적인 아웃풋을 만들어내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 Limitless Growth: 현재 보유하고 있는 지식의 양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영역, 업무에 대해 빠르게
학습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 Team Player: 멀리 가기 위해 함께 갑니다. 팀은 개인의 합 이상이라는 것을 믿고 팀 전체의 효율성과 효과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 Warm Heart: 사업이 사회에 미칠 영향을 고민하고 더 크고 지속 가능한 impact를 만들어낼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채용대상] - 인턴 : 대학/대학원 재학생, 졸업 예정자, 졸업자
• 우대사항 : - 사람을 돕는 것에서 즐거움을 느끼시는 분
- 모임의 중심에서 사람 사이의 연결고리가 되시는 분 - 처음 만난 사람과도 쉽게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친화력, 대인 커뮤니케이션 능력 - 제품/서비스를 사용해보고 리뷰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추천해주는 것에서 즐기시는 분
▶접수기간
2020.06.29.(월) ~2020.07.12.(일)까지
▶지원방법
이메일 지원 : yours@sincerely.one
- 이메일 제목에 ‘지원형태_이름’ 기재 (예. 디지털 세일즈_인턴_홍길동)
[지원서류] - Resume : 자유 양식, 졸업(예정)일, 예상 근무가능기간(인턴 기준), 지원업무(디지털 세일즈) 지원형태 (인턴) 기재 - Essay : 아래 2가지 문항에 대하여 답변을 작성 1) 자신이 구상하고 있는 향후 5년 동안의 Career Path는 무엇이며 신시어리와 함께 성장하고 싶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2) 지원 업무와 관련하여 다른 지원자들 보다 뛰어난 자신의 장점은 무엇이며 이를 입증한 경험은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