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무내용 : 디지털 세일즈 직무는 사업 개발팀 내에 속하여 사업의 성장에 직접 기여하는 업무를 담당하며 크게는
고객 구매전환을 담당하는 Conversion 업무, 고객과의 관계를 관리하는 Retention 업무, 그리고 고객의 니즈를
발굴 및 분석하는 Market Insight 업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고객 전환 (Conversion): 잠재고객의 전환율을 향상시키기 위한 고객 경험을 설계하고 실행합니다.
전통적인 세일즈와 달리 주로 대면 없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고객 니즈를 가장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는 중요한 업무로 6년차 이상의 디렉터와 함께 전환율 증대 방안을 고민하고 실행합니다.
- 고객 관계 관리(Retention): 기존 고객의 재구매율을 향상시키기 위해 신제품 안내, VIP용 샘플 전달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 관리합니다. 사업의 성장에 큰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업무이며
최종적으로는 고객을 신시어리와 당신의 팬으로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 고객 니즈 발굴 및 분석(Market Insight):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과정에서 획득한 정성적인 Data를 기반으로
고객의 니즈를 발굴하고 분석합니다. 이 분석 결과를 토대로 디자이너, 기획자, 제작자와 함께 제품 출시를
제안합니다.
- 기타 : 제품제작관리, 브랜드 제휴 업무 등 회사의 성장을 위해 필요한 업무를 담당 및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