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무내용 :
1. 법무팀 업무 전반에 대한 행정 업무 지원
법무비용 관리 및 본사 보고 자료 작성
외부 법무법인 계약 및 비용 관리
법인인감 관리 업무 보조
계약서 승인 시스템 관리 및 시스템 관리 매뉴얼 운영
2. 법률 문서/기록 관리
3. 표준계약서 체결 현황 및 법인인감 관리 현황에 대한 현업 부서 감사 지원, 각종 외부 조사/감사에 대한 대응 업무 보조
4. 주주총회/이사회 관련 업무 지원
5. 사노피 그룹 본사에 대한 보고 자료 작성
6. 법무팀 Newsletter / 홍보자료 작성
7. 공문작성
8. 계약서 작성 보조
9. 소송수행 보조
10. 법률 리서치 및 자문 관련 보조
11. 간단한 법률문서 번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