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X 관리/개선 - 서비스 고객경험 CX(Customer Experience) 개선 및 신규 프로그램 개발 * Syndicate (IACS, JDP) / National (HCX, HGSI) 조사 결과 분석 * 경쟁사, BIC(Best In Class) 분석 및 개선 사항 도출 적용
· 서비스 운영/관리 - 해외 법인/대리점 A/S (Aftersales) Business 및 Operation 관리, 개선 지원 * 주요 KPI 모니터링 및 분석, 현장 진단 (시설/인원/조직/교육/시스템/품질관리/서비스마케팅/진단/보상 등)
- 글로벌 A/S 부문 미래 대응 전략 수립 * MECA등 산업 변화 대응 (친환경차 고객서비스 프로그램 개발 등)
• 직무관련 :
다음 요건을 모두 만족하는 분이시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합니다.
· 학사, 석사 학위를 취득했거나 2020년 2월 졸업 예정으로 관련 전공이신 분 ※ 박사 학위 소지자는 경력직 채용에 지원하세요.
· 면접 합격 후, '19년 12월부터 2개월의 인턴 연수가 가능하신 분
· 이공계열 전공하신 분 (자동차공학/기계공학/전기공학/전자공학)
·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남성의 경우, 병역을 마치셨거나 또는 면제되신 분)
· 2017.11.04 - 2019.11.03 내 취득한 하기 영어 회화 성적을 보유하신 분 - 시험명 : SPA, TOEIC Speaking, OPIC, TEPS Speaking - 영어권 국가 해외대학 졸업자는 영어 성적 제출 불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