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 공고

[라인플러스] 2020 SW개발 신입 LINER - Cloud/Big Data

~03/30(월) 마감   [경기]

▶지원분야

•  모집부문 : 2020 SW개발 신입 LINER - Cloud/Big Data
•  업무내용 :
 
[모집부문]

Cloud/Big Data
LINE의 인프라에는 매일 1Tbps를 넘는 트래픽이 흐르며, 하루 최대 50억 건의 메시지를 주고 받는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세계 각 국에서 발생하는 대규모 트래픽과 대용량의 데이터를 소화하기 위해
아시아 뿐만 아니라 북미 및 유럽 지역에도 인프라 거점을 두는 등 효율적인 글로벌 규모의 네트워크를 구성하였으며,
Private Cloud 기반의 "Verda" 프로덕트를 개발하여 자동화 된 인프라를 구축해 나가고 있습니다.


[Cloud/Big Data 부문의 신입 LINER가 되시면 이런 업무를 담당하실 수 있습니다]
- LINE의 다양한 서비스에서 사용하는 Private Cloud Platform인 "Verda" 개발/운영
- LINE의 다양한 서비스에서 사용하는 Hadoop 및 HBase Cluster 구축/운영
- Big Data Platform의 효율적인 구축/운영을 위한 자동화 도구 개발

[Cloud/Big Data 부문의 신입 LINER에게 바랍니다]
- 프로그래밍을 즐길 줄 알며, 일상에서 능동적으로 문제를 찾고 해결하실 수 있는 분이면 좋습니다!
- Java, Python, C/C++ 등의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한 활용 능력이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 컴퓨터 과학의 기초 지식(자료 구조, 알고리즘, 데이터베이스, 네트워크, 운영 체제 등)을 이해하고 있는 분이면 좋습니다.
- Cloud Service, Hadoop Ecosystem 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관심이 있는 분이면 좋습니다.

[필수는 아니지만 아래의 경험이 있으시면 더욱 좋습니다]
- Kubernetes, OpenStack, Ceph 등 Cloud 관련 기술에 대한 이해 또는 경험도 있는 분이면 더욱 좋습니다.
- 데이터 분산처리 관련 기술에 대한 이해 또는 경험도 있는 분이면 더욱 좋습니다.
(Hadoop, Kafka, Redis, MongoDB, Elasticsearch, Cassandra 등)
-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개발이나 커뮤니티 활동 경험도 있는 분이면 더욱 좋습니다.
•  고용형태 : 신입

지원 자격

•  직무관련 :
※ 이번 공개채용의 모든 전형은 코로나19에 따른 지원자들의 안전을 위해 언택트(비대면) 기반으로 진행됩니다.
단, 상황이 호전될 경우 변경 가능합니다.

[지원자격]
- 2020년 8월 학사/석사 학위 취득 예정 또는 경력 2년 미만의 학사/석사 학위를 보유하신 분
-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출장의 결격사유가 없으신 분

​▶접수기간

​2020.03.11. ~ 2020.03.30.(월) 17시까지

​▶지원하러가기


[이건 꼭 확인해 주세요]
※ 지원 마감 시간은 3월 30일(월) 17시 (한국 시간)입니다.
(입사지원 마감일에는 시스템 접속 폭주로 접수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마감일 이전에 지원서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3개 지원 부문(Server, Client, Cloud/Big Data) 중 하나의 부문에만 지원하실 수 있으며, 상세 부서는 입사 후 교육을 통해 결정합니다.
※ LINE BIZ PLUS / LINE FINANCIAL PLUS 법인 공개채용 부문과의 중복지원 불가합니다.
※ 채용 과정 중 확인된 지원자의 역량에 따라 지원 부문이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 본 전형은 신입사원을 채용하는 과정으로 입사 시 별도로 경력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이 기업에 대한 의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