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 공고

[오드엠] 커머스 사업본부 인턴

~04/19(일) 마감   [서울]

▶모집분야

•  모집부문 : 커머스 사업본부 인턴
•  업무내용 : 회사소개
오드엠은 창업 당시 ‘누구도 만들지 않은 독창적이고 독특한(ODD) 모바일(Mobile) 서비스를 선보이겠다’는 목표로, 야후코리아 출신의 박무순 대표와 안소연 부사장이 2011년 창립한 온라인,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기업입니다.

'사람의 영향력을 가치있게 만드는 플랫폼으로 새로운 유통 방식을 제안한다"라는 비전 아래 모바일 환경에 적합한 마케팅/커머스 플랫폼을 개발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3년에 일반인들이 자신이 운영하는 SNS 채널에서 모바일 앱, 동영상, 이벤트 정보, 제품 등을 홍보하는 콘텐츠를 만들고 성과에 따라 수익을 얻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인 ‘애드픽(https://www.adpick.co.kr)’을 출시해 모바일 광고플랫폼의 새로운 시장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2020년 3월 현재 애드픽의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는 회원은 61만 명에 달하며, 월 평균 진행되는 광고 캠페인의 수는 전체 100여 개에 달하고 있습니다. 애드픽은 모바일 바이럴 마케팅 시장을 개척한 선두주자라는 점, SNS 채널을 활용해 성장 가능성이 크다는 점, 차별화된 기술력과 운영능력 등을 높게 평가 받아 2016년 4월, 50억 원의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또한 2019년 5월 출시한 '셀픽스(https://celpicks.com)'는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커머스 플랫폼으로 새로운 형태의 이커머스 유통 방식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셀픽스는 인플루언서 본인이 운영하는 SNS나 메신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할인 쿠폰을 활용해 홍보 콘텐츠를 만들고 판매 활동을 한 후, 성과에 따라 수익을 배분받는 플랫폼입니다. 인플루언서가 직접 할인율을 정할 수 있어 능동적인 판매 주체로 활동할 수 있다는 점과 소비자 역시 가격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이렇듯 오드엠은 사람들의 일상에 좋은 영향을 주는 독창적인 모바일 서비스와 사람의 영향력에 가치를 입히는 기술 기반의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향후, 오드엠은 지속적으로 '애드픽'의 다양한 광고상품 개발 및 커머스 기반의 신규 플랫폼인 '셀픽스'를 통해 새로운 유통 방식을 제안하는 모바일 마케팅 회사로서의 입지를 다져갈 계획입니다.
어디에도 없던 새로운 광고 시장을 개척한 오드엠인 만큼 신선한 열정과 도전정신 넘치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 드립니다.

오드엠 셀픽스 사업본부 MD팀에서 함께 할 인턴을 찾습니다.
셀픽스는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커머스 플랫폼으로 인플루언서 본인이 운영하는 SNS 등에서 할인 쿠폰을 활용해 홍보 콘텐츠를 만들고 판매 활동을 한 후, 성과에 따라 수익을 받게됩니다. 셀픽스 사업본부의 MD팀에 합류하게 되면 셀픽스에 입점하는 다양한 브랜드(공급사)와 인플루언서들의 관리 및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업무 경험을 하게 됩니다.

업무 상세내용
1. 공급사(브랜드) 관리 및 고객 CS 운영
- 판매 진행을 위한 공급사 운영 관련 업무 (상품 등록 및 에디팅)
- 고객 CS 업무 (배송 및 취소 문의 등)
- 계약 및 정산 관련 업무

2. 인플루언서 관리
- 인플루언서 활동 서포트 및 분석
- 인플루언서 모집 관련 업무
•  고용형태 : 인턴

▶지원자격

•  직무관련 : 이런 분을 환영합니다!
1. 밝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진 분
2. 인플루언서 커머스 플랫폼 서비스를 경험하고 싶으신 분
3. 서툴고 부족하더라도 열심히 배우며 성장하고 싶은 분
4. 다양한 사람들과 커뮤니케이션을 무리없이 할 수 있는 분
5. 엑셀 문서를 잘 다루고 수치 및 분석에 능한 꼼꼼함을 겸비한 분
6. 모바일, SNS 트렌드에 관심이 많고 온라인(모바일) 쇼핑을 좋아하시는 분

▶접수기간

​2020.03.24. ~ 2020.04.19.(일)까지

▶지원방법

이메일 지원 : kamkong@oddm.co.kr

[제출서류]
자기소개서와 이력서(자유양식, 파일형식은 MS-WORD, PPT, PDF 등) 
*hwp의 경우 PDF로 변환하여 첨부 부탁 드립니다.

•  문의처 :
manage@oddm.co.kr   

이 기업에 대한 의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