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 공고

[와이즐리] 웹 프로덕트 RA

채용시 마감 상시   [서울]

▶지원분야

•  모집부문 : 웹 프로덕트 RA 인턴
•  업무내용 : 와이즐리 소개 (ABOUT WISELY)
와이즐리와 함께 세상을 변화시키는 여정을 함께할 분들을 모십니다. 세상을 바꾸는 일은 많습니다. 인공지능, 자율주행 자동차, 우주여행까지.. 화려한 기술이 주목 받는 시대입니다. 하지만 와이즐리의 방식은 조금 다릅니다. 우리는 매일 마주하는 일상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세상 사람들이 매일 아침 사용하는 생필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품질로 공급합니다. 이는 하루를 더욱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도록 기여하는 일입니다. 와이즐리는 생활 속에서 좋은 고객 경험을 선사하는 것 또한 “세상을 더 좋게 바꾸는 일”이라고 믿습니다.

와이즐리 팀은 면도기 시장의 불합리함을 해결하기 위해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누구나 사용하는 생필품은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품질로 공급되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이에, 좋은 품질의 제품을 직접 만들고 유통구조를 단순화했으며(D2C, Direct to consumer) 불필요한 과대 마케팅 또한 없앴습니다. 와이즐리 면도기는 출시한 지 두 달이 안되어 면도기 브랜드 중 포털 검색어 순위 1위로 올라섰고, 입소문을 타고 판매량이 빠르게 증가했습니다. 이와 함께 알토스벤쳐스의 투자를 받은 것은 팀이 더욱 빨리 확장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제품 출시 당시 공동창업자 세 명이었던 와이즐리는, 현재 서른 네 명의 팀원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와이즐리는 장기적으로 “대한민국에서 가장 좋은 팀을 만든다”는 어찌 보면 위대한 목표를 지니고 있습니다. 와이즐리가 믿는 좋은 팀은 팀원들이 함께 일할 때 더욱 훌륭한 결과물을 만들어내고 이 과정을 행복하게 해 나가는 팀입니다. Google, P&G, Boston Consulting Group, Bain & company, ST Unitas, 현대카드 등 다양한 회사에서 좋은 팀 경험을 하고 온 팀원들이 와이즐리만의 좋은 문화를 형성하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와이즐리 팀은 면도기 시장을 넘 아니라 다양한 생활소비재 시장에서의 불합리함을 해결하고, 최고의 고객경험을 선사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에, 우선 면도기 시장과 유사한 문제점을 갖고 있는 화장품/샴푸 등 다양한 생필품 시장에서 최고의 고객경험이 가능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 여정을 함께할 RA 분들을 모십니다.

  [웹 프로덕트 RA]
  SQL을 활용한 고객 데이터 분석 및 데이터 시각화, 서비스 개선을 위한 고객조사 및 리서치, QA support 등
•  고용형태 : 인턴

▶지원자격

•  우대사항 : 프로그래밍 경험자 또는 전산/컴퓨터공학 관련 계열 전공/부전공자 우대

▶접수기간

2020.04.21.(화) ~ 채용시 마감

▶지원방법

이메일 지원 : people@wiselyshave.com
 ※ 메일 제목에 지원하는 팀을 함께 명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 [웹 프로덕트 RA] 김민혜

[제출서류]
국문 or 영문 Resume와 간략한 지원동기

•  문의처 :
people@wiselyshave.com   

추가 정보

•  기타정보 :
[근무 기간 및 환경]
 - 기간: 5월 초부터 3개월 이상 (협의를 통한 조정 가능)
 - 근무지: 서울숲 옆 도심과 자연이 함께하는 신축 오피스 (뚝섬역 도보 3분 거리)
   독립 라운지 및 미팅룸, Rest Zone을 갖춘 여유로운 사무실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는 자율적이고 수평적인 문화
   편안한 자율 복장
   열정적인 에너지가 넘치는 사람들이 만들어가는 활기찬 분위기
 - 급여 : 회사 내규에 의함(최저시급 상회)

이 기업에 대한 의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