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 공고

[클래스101][신입/경력] CS Manager

채용시 마감 상시   [서울]

지원분야


•  모집부문 : [신입/경력] CS Manager
•  업무내용 :
우리는 ’누구나 사랑하는 일을 하며 살 수 있도록’이라는 미션으로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 101’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터에게서 디자인, 음악, 요리, 운동 등 여러 활 동을 배울 수 있고, 고객이 수강을 신청하면 준비물 키트도 함께 보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비 오 는 날 부랴부랴 외출 준비를 하지 않아도, 이것저것 사느라 신경 쓰지 않아도 됩니다. 미용실에 있는 순간에도 클릭 몇 번 만에 클래스를 볼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세상의 모든 취미와 재능, 지 식을 모아 가치 있는 클래스로 만들고 싶습니다. 그러려면 다른 어떤 기업보다 빠르게 움직여야 한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분야별 최고의 전문가와 일하고 싶은 가장 큰 이유입니다.

클래스101의 전신이었던 과외 중개 서비스 페달링은 UNIST(울산과학기술원) 학생 여덟 명이 2015년에 창업했습니다. 2017년에 사업 전환을 결정하고 출시한 서비스가 바로 클래스101입니다. 2018년 3월 런칭 이후, 2020년 6월 기준으로 개설 클래스는 833여 개, 서비스 누적 방문자 수는 1400만 명, 클래스 평균 만족도는 97%를 넘었습니다. 회사가 빠르게 성장하면서 여덟 명이었던 팀 원은 200명 이상으로 늘어났습니다. 지난 일 년 동안 이룬 성과와 앞으로의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2019년 4월에는 여러 투자기관으로부터 총 120억 원의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업계에는 평균 연 령 27세의 밀레니얼 세대도 함께 힘을 합치면 많은 투자와 매출을 일으킬 수 있다는 사실을 보 여주었습니다. 지금은 서울역 ,연세대학교 세브란스 빌딩 플래그원 18층에 사무실이 있습니다.

CS Manager는 고객센터로 유입되는 크리에이터, 클래스메이트들의 문의에 대응하고 서비스를 경험하는 과정에서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줄 수 있도록 고민합니다.

주요업무
- 채널톡, 전화 상담을 통한 CS 해결: 고객이 겪는 불만과 요구사항을 신속하게 파악하고 정확하게 대응 및 해결합니다.
- VOC 분석 및 서비스 개선: 고객의 문의사항을 분석함으로써 발견된 인사이트를 통해 고객이 더 좋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이슈들을 관련 팀에게 전달합니다.
•  고용형태 : 신입

지원자격


•  직무관련 :
자격요건
클래스101에 대한 사용 경험을 통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꼼꼼하게 일을 처리하며, 빠른 습득력을 갖고 계신 분
긍정적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있는 분
고객만족 정신이 투철하고 고객 경험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마인드 셋을 가진 분
•  우대사항 :
[우대사항]
고객의 불편사항이나 문제점을 개선한 경험이 있는 분
콜 및 채팅 상담에 대한 실무 (CS) 경험이 있으신 분
스스로 학습하고 발전하는 스타트업 문화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CS 리더스 관리사 자격증 보유하신 분
상황에 따라 능숙하고 순발력있게 대처할 수 있는 분
클래스메이트(고객), 크리에이터의 마음을 공감해 주실 수 있는 분

▶접수기간 


2020.10.29(목) ~ 채용시마감

지원하러가기




이 기업에 대한 의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