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 공고

[콴다] 전환형/체험형 인턴 모집

채용시 마감 상시   [서울]

▶지원분야

• 모집 직무
QANDA Core Business Assistant (전략기획) (인턴)
[사업부 소개]
콴다코어 (QANDA Core Group)
QANDA는 전 세계 K-12 학생 1,000만 명 이상이 사용하고 있는 문제 검색 서비스로 학생들이 모르는 문제를 찍으면 5초 안에 풀이를 보여주고, 원하면 대학생 선생님과 Q&A가 가능하며, 질문했던 문제와 유사한 문제, 맞춤 동영상 풀이 및 관련 개념서, 나아가 강의까지 제공하는 교육 검색 플랫폼입니다.
QANDA 내에는 사업 목적에 따라 여러 Group이 있으며, QANDA Core Group은 가장 핵심이 되는 검색 서비스를 중심으로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하여 MAU와 체류 시간 등 App 활동성을 개선하고 Q&A 및 Premium 구독 등을 통한 수익화를 진행하는 Group입니다.
전략 수립과 다양한 문제 해결을 함께하며 1,000만 명 이상이 사용하는 App의 미래를 같이 고민할 유능하고 열정적인 인재를 찾습니다.
 
[주요 업무]
- 콴다코어의 단기, 중장기 전략적 방향성 수립
- MAU 및 Q&A, Premium 등의 지표 관리 및 이슈 해결
- 시장, 경쟁사 리서치를 통한 지속적인 시장 환경 변화 파악
- 대내외 주요 회의&인터뷰의 아젠다 세팅 및 회의 셋업, 회의록 작성 등 운영 지원
 
[자격 요건]
- 리서치/분석 역량, 구조적 사고 능력이 있으신 분
- 긍정적인 마인드셋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있으신 분
 
[우대 사항]
아래의 우대 사항은 담당 업무를 더 정확히 안내하기 위함입니다. 아래 서술되는 모든 경험을 갖추실 필요는 없으며, 말 그대로 '우대 사항'입니다.
- 컨설팅 펌, 대기업/스타트업 전략팀 인턴 경험이 있으신 분
- 경영전략학회 경험이 있으신 분
- 산업 및 경쟁 환경 분석 등 리서치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 MS Office (Excel, PPT) 및 Notion을 능숙하게 사용하시는 분
 
[기타 사항]
- 전형 절차: 서류 전형 → 면접 전형 → 최종 합격(채용 시 마감)
- 제출 서류: 자유 양식의 국문 또는 영문 이력서(PDF)
- 근무 형태: 계약직 인턴 (체험형)
- 근무 기간: 3개월 (업무 평가에 따라 협의 후 연장 가능)
- 근무 지역: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428, 17층
People Operations Assistant (인턴)
[포지션 소개]
Operation의 Cambridge 사전적 의미는 the way that parts of a machine or system work together, or the process of making parts of a machine or system work together, 기계나 시스템이 함께 동작하는 방법 또는 기계나 시스템의 부분들이 함께 작동하도록 만드는 프로세스라고 합니다.
콴다라는 조직이 비전과 미션을 달성하기 위해 함께 동작하고, 서로 연결되어 상호 작용하는 프로세스를 만들어 갈 People Operations Assistant를 찾습니다.
- 콴다의 People Operations Assistant는 People & Communications Division 내 People Operations Team에 속해있습니다.
- 합류 시 People & Communications Division Lead, People Operations Manager와 아래 서술된 과제를 함께 풀어나가게 됩니다.
 
[이런 분을 찾습니다]
- Tech Startup 업계와 HR로 커리어를 시작하고 싶은, 또는 시작하신 분
- 디테일에 집착하고 실수를 용납하지 않는 꼼꼼한 성격을 가지신 분
- 강한 책임감과 끈기를 가지고, 우직하게 업무를 해내시는 분
- 부드럽고 명확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갖추신 분
- 경영학, 조직심리학, 산업심리학 등 유관 전공자나 서적/교육을 통해 HR 기본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있으신 분
- MS Office, 구글 스프레트 시트 등 소프트웨어 툴을 능숙하게 다루거나, 또는 향후 배워서 능숙하게 다루실 수 있으신 분
 

▶접수기간

 2022.11.25(금) ~ 채용시마감

이 기업에 대한 의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