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 공고

[팀스파르타㈜] CX Manager (신입/경력) 모집

채용시 마감 상시   [서울]

▶지원분야

- 다양한 채널에서 수집되는 고객 문의 응대 및 세일즈(채널톡, 전화, 메일 등)
- CS 대응 및 정책 관리
- CX 데이터 수집, 분석을 통한 운영 및 제품 개선

지원자격

- 긍정적인 에너지와 공감 능력을 바탕으로, 고객과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는 분
- 고객과의 대화를 어려워 하지 않고, 고객의 목소리에 집중하는 사려 깊은 분
- 이슈에도 단단한 마음과 유연한 사고로 대처하실 수 있는 분
- 고객이 겪고 있는 문제와 어려움을 이해하고 문제 해결을 위해 파고드는 집요함을 갖추신 분
- 회고와 피드백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실 수 있는 분

우대사항

- CS, 운영 등 고객과의 접점에서 고객과 소통한 경험이 있는 분
- 정성/정량적인 고객 분석을 통한 제품/서비스 개선 등에 참여해본 경험이 있는 분
- 스타트업에서의 업무 경험이 있거나 관심이 있으신 분


▶접수기간

 2023.03.03(금) ~ 채용시마감

이 기업에 대한 의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