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공고

[라라스윗] 영상PD 인턴십 1기 (채용전환형) 채용

~07/16(수) D-8   []

지원분야

모집부문자격요건
영상PD영상 PD 인턴십에서 얻을 수 있는 성장 기회
1. 주도적인 영상 제작 A to Z 경험
  • 기획, 촬영, 편집한 분야에 머무르지 않고 제작 전반에 필요한 모든 상황을 함께합니다. 소비자 관점으로 컨텐츠 방향성을 분석하고,
  • 그에 대한 가설을 세운 뒤, 즉시 실행 가능한 목표에 기반해
  • 영상을 제작하는 전 과정을 경험 할 수 있어요!
2. 객관적인 결과로 체감하는 성과 경험
  • 추상적인 결과가 아닌, 소비자의 진짜 반응으로 나오는 데이터를 통해 스스로 명확하게 행동할 수 있는 기회를 경험할 수 있어요. 특히 본인이 설정한 가설을 기반으로 직접 연출을 진행하고, 다음을 고민할 수 있는 실전 경험을 쌓을 수 있어요!
3. 피드백 중심의 압축적인 성장 환경
  • 모든 과업엔 맥락과 목표가 명확하며, 기획 초반부터 전략 실행까지 일관된 피드백이 주어집니다. 그냥 시키는 일만 기다리는 사람보다, 자기 의견을 내고 전략을 제안해보는 사람이 크게 성장할 수 있어요!

영상팀 리드의 한마디
[라라스윗 영상팀]
영상팀은 라라스윗의 모든 제품을 많은 소비자들이 눈으로 먼저 경험할 수 있도록
영상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는 팀입니다.

영화현장에 활용되는 시네마 카메라, 조명 장비를 이용한 씨즐 영상부터,
휴대폰을 활용한 인플루언서 숏폼 컨텐츠까지 장르를 넘나들며
소비자의 반응을 이끌어 내는 영상을 제작합니다.

영상제작 수립 단계부터 최종적으로 소비자에게 도달할 때까지
내가 아닌 '소비자’가 반응하는 영상은 무엇일지,
다양한 경험을 가진 여러 팀원들과 함께 고민에 고민을 거듭해
결과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내가 만든 컨텐츠가 국내외 많은 소비자들에게 송출되어
고객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멋진 경험을 할 수 있는 조직입니다.

이런 업무를 담당해요
  • 영상 트렌드, 경쟁사 사례 등을 통해 인사이트를 발굴하고
    이를 기반으로 영상을 기획합니다.
  • 성과 나는 영상의 핵심 원리가 무엇인지 발굴하고,
    고객이 진짜로 반응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심도있게 고민해
    기획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 광고 영상 성과 데이터를 수시로 관리하고, 마케터와 함께
    데이터 기반 개선 방향성을 도출 합니다.
  • 광고모델과 커뮤니케이션, 촬영 등을 직접 진행하며
    영상 촬영의 전반을 경험 할 수 있습니다.
  • 시네마급 촬영장비, 조명장비 들을 활용해 촬영하며,
    목표로 정했던 의도에 맞게 편집하고 광고로 송출해 성과로서
    작업물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런 분과 함께 하고 싶어요
  • '감'이 아닌, 객관적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명확한 목표와
    의도를 세우고, 이를 바탕으로 실제 행동을 유발하는 영상을 기획한
    경험이 있으신 분
  • 모범사례를 표면적으로 따라하기 보다, '사람들이 왜 열광하는지'
    눈에 보이지 않는 핵심 원리를 정의하고 본인의 목표에 맞게
    재구성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
  • 지금 이 순간 유행하고 있는 컨텐츠를 누군가 나에게 보여주어도,
    '나 이거 알아' 라고 말할 수 있는 분
  • 영상 컨텐츠를 숫자로 이루어진 성과로서 측정하고,
    주체적으로 개선 시도까지 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이런 경험이 있다면 더 좋아요
  • '그냥, 대충' 없이, '이건 내가 책임질 수 있다'고 말할 수 있는, 주도적이고 집요한 분
  • 실패를 겪더라도 빠르게 문제 정의하고 방향 수정하여, 최종 목표에 점진적으로 가까워질 수 있는 분
  • 탁월한 학습력으로 빠르게 피드백을 수용하고 성장 의지가 높은 분
  • 내/외부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자신만의 논리와 시각을 갖고 리더를 설득할 수 있는 분
  • 라라스윗 영상팀은 실패가 많아요.
    그래서 실패 속에서 다음 성공의 실마리를 찾는 것을
    추구하는 사람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실패해도 괜찮아요.
    적어도 '왜 이전엔 되지 않았을까? 이유가 뭘까?'라고 해답을 찾고
    그걸 다음 방향으로 설정할 수 있는 사람을 찾고 있어요!

접수기간

~ 2025년 7월 16일(수)

이 기업에 대한 의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