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어댑트
[주식회사 어댑트] 브랜드 인큐베이터 기업 서비스운영팀원 인턴(신입)/경력직 모집
~02/25(월) 마감 [서울]
▶ 모집부문
서비스 운영팀
▶ 담당업무
CS 고객상담서비스
▶ 업무내용
- 브랜드의 Customer Service 업무 (고객 문의 응대)
- 쇼핑몰의 운영 및 관리 (고객만족도 증대 전략)
- 상품 주문배송 관리 (재고관리, 발주 및 송장)
▶ 자격 요건
- 친절한/상냥한 성격을 가지신 분 (고객응대 업무)
- 꼼꼼한 성격을 지니신 분 (상품 주문배송 관리업무)
▶ 우대 요건
- 문서 작성 및 엑셀 능력자
- 쇼핑몰 운영 및 관리 유경험자
- 주문수합 프로그램 (사방넷, 플레이오토 등) 사용 경험
▶ 공통 지원 자격
- 학력 : 무관 (졸업예정자 지원 가능)
- 경력 : 무관
- 성별 : 무관
- 남자분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이신 분
- 신용 정보 보호 및 이용에 관한 법률상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 기타 취업 규정이나 법령에서 정하는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 전형절차
- 전환형 인턴
서류전형 > 면접전형 > Try-out 운영(면접 합격 후 2개월간의 교육 및 실습 평가 진행) > 정규직 전환
- 경력직 및 신입
서류전형 > 면접전형 > Try-out 운영(3개월 수습시용기간) > 최종합격
▶ 근무 조건
- 근무 위치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620 아트리아빌딩 L층/어댑트 (강남역 11번출구 도보 5분 거리)
- 근무 시간 : (월~금) 09:30 ~ 18:30
- 급여 및 상여 : 회사 내규에 따름, 성과별 인센티브 제공
▶ 복리 후생
- 주 5일 근무, 4대 보험 가입, 퇴직금/경조금 지급, 연차 및 휴가 지급/배터지는 간식/도서비 지원
- 팀활동비/회식비 지원, 안식휴가제도, 외부 워크샵, 생일자 상품권 지급 및 파티
▶ 제출서류
- 사람인 온라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직무 관련 '경력'과 '경험' 위주 작성)
▶ 접수방법 및 기간
- 접수방법 :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
- 접수기간 : 2019년 02월 25일 24시까지 (서류전형 합격 시 개별 연락)
▶ 기타 유의사항
- 접수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지원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접수 서류는 자사 채용을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 지원 외 서류(졸업증명서, 성적 증명서 등)은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추후 제출합니다.
- 수시 면접을 진행하므로 채용이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연락’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