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무내용 :
1. 고객 커뮤니케이션
- 고객과의 접점으로써 고객센터, 이메일, 페이스북 메시지 등으로 소통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이 가진 문제를 찾아내고, 콘텐츠 및 제품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관련 팀과 협업합니다.
2. 경영지원
- 퍼블리가 원활하게 돌아가는데 필요한 전반적인 경영지원 업무(비용 관리, 인사, 노무, 총무 등)을 담당합니다. 이 과정에서 변호사, 회계사, 노무사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분들과 커뮤니케이션하며 주도적으로 문제를 해결합니다.
3. 콘텐츠 운영 및 정산
- 콘텐츠 발행 전후로 손이 필요한 운영 업무(내부 관리 시스템에 콘텐츠 등록, 콘텐츠 정보 관리 등)를 진행하고, 점검합니다. 콘텐츠 기획부터 발행까지, 어떤 과정을 거쳐 콘텐츠가 만들어지는지 배울 수 있습니다.
- 저자, 큐레이터, 출판사 등 외부 파트너와의 접점으로써 계약을 진행하고, 정산을 관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