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그룹
[현대자동차그룹] 연구인턴 - Data 활용/분석
~05/28(목) 마감 [서울]
▶지원분야
[업무내용]
○ 국내 자동차 가망고객 분석
- 가망고객 현황 분석 및 차량 구매 가망도 예측모델 변수 선별
- Data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발굴 및 판촉/마케팅 전략 수립 지원
○ 제휴(카드) 데이터
- 자동차 산업 연계 카드 데이터 분석 방법론 수립
- 카드 데이터 활용 자동차 판매 연관 모델 개발
▶지원자격
- 전공 : 전공무관 (S/W 계열 우대)
- 학/석사를 졸업하셨거나 재학중이신 분 (박사 재학 이상 제외)
- 지정된 실습기간 (6월 말 ~ 8월 말) 내, 주5일 기준 정상 실습이 가능한 분
- 해외 입국자의 경우, 입국일로부터 2주 경과 및 자가격리 해제 상태로 국내 체류지 확보 및 즉시 실습(비자 관련)이 가능하신 분
-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 DATA 관련 기초지식을 보유하신 분
(※ DATA 자료구조, 알고리즘, DB, 기초통계 등)
▶우대사항
- 수학, 통계, 산업공학, 컴퓨터공학, 빅데이터 등 DATA 및 S/W계열 전공자로, 학부 과정 7차 학기 이상 재학중인 분
- Data 기반 문제를 도출하고 해결할 수 있는 능력과 경험을 보유하신 분
- Data 분석 Tool 활용 경험을 보유하신 분 (SQL, R, SAS 등)
- 직무와 연관된 대/내외 활동 경험을 보유하신 분 (유관 동아리/학회 등 경험)
▶접수기간
05월 22일 오전 10시 ~ 05월 28일 오후 3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