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무내용 : ✓ 기업용 네스프레소(B2B 마켓)의 한국내 전체 핵심 고객 리스트 신규 구축 과정 참여
✓ 한국내의 기업용 캡슐 커피 대상 핵심 고객을 재정의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분류하여 전체 가용 가능한 시장 규모 측정 ✓ 많은 소비재 기업들이 정확한 핵심 고객을 정의하기 어려워하는 상황으로, 국내외에 있는 다양한 데이터 자료를 활용,편집하여 추후 비즈니스 창출 기회로 연결하는 기초 작업 ✓ 풍부한 현업 경험이 있는 Commercial manager의 코칭 아래, 정보 관리에 대한 중요성을 함께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음, 기간내의 프로젝트 진행에 따라서, 자원의 효율적 배분까지 추후 가용한지 함께 점검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