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업무] 1) 상품 운영/관리 다양한 여행 상품이 정상적으로 등록 되었는지, 가격은 올바른지, 혹은 파트너들이 요구하는 것들은 없는지 등을 파악하고 개선하는 업무입니다. - 여행을 앞두고 설레는 고객들에게 정확하고 올바른 여행 상품 정보를 제공하는 것보다 중요한 일은 없을 것입니다
2) 파트너 관리 - 전 세계에서 여행 상품을 제공하는 마이리얼트립 파트너와 소통하는 업무입니다. - 파트너들과 함께 요청사항, 협의사항, 프로모션 등을 이야기하며, 순조로운 상품 판매로 이어질 수 있는 가교 역할을 하며, 때로는 협상, 중재 등의 업무도 진행됩니다.
3) 상품 모니터링 - 수 많은 여행 상품의 정보와 동향을 파악하는 업무입니다. - 우리 상품이 정상적으로 판매되고 있는지, 경쟁사의 현황은 어떠한지, 시장 가격은 어떠한지 등 다양한 관점에서의 상품 모니터링을 통해 상품의 퀄리티를 더욱 견고하게 만듭니다.
• 고용형태 :
인턴
지원 자격
• 학력 :
대졸
• 직무관련 :
[자격 요건] - 대학교 졸업 예정자 혹은 기졸업자 -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자세 - 빠르고 합리적인 의사 결정 능력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 기타정보 :
[지원방법] - 이메일 입사지원 : recruit@myrealtrip.com - 제출서류 : 자유양식의 국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성명, 연락처, 지원부문 기재 필수) ※ 자기소개는 해당직무 지원동기를 포함하여 자유롭게 작성해 주세요. (필수사항) ※ 제출서류는 PDF 또는 Word 파일로 제출 부탁 드립니다.
[근무조건] - 근무기간 : 3개월 인턴근무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 - 근무시간 : 오전 9시30분~오후 6시30분 - 근무지 : 신분당선 강남역 5번 출구 인근 대륭서초타워 - 급여 : 월 180만원 (세전) - 근무시작일 : ASAP
[혜택 및 복지] - 월차 사용 가능 - 마이리얼트립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월 1회 제공 - 도서비 월 5만원 지원 - 맛있는 간식과 커피 무제한 제공 - 런치데이 (월 1회 진행)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