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무내용 :
[운영팀 소개]
운영팀은 마이리얼트립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여행자들에게 최상의 고객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는 팀 입니다. 운영팀 구성원들은 고객중심적인 마인드로 항공, 숙박, 투어&액티비티 상품을 예약한 여행자들과 가장 가까이서 긴밀하게 커뮤니케이션 하며 고객의 문제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빠르게 해결합니다.
고객에게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들의 우선순위를 스스로 파악하고 해결하는 경험을 통해 고객지향적 사고와 문제 정의 및 해결능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
[주요업무]
- 마이리얼트립 티켓/패스 판매와 관련된 운영업무 전반을 담당합니다.
- 온라인으로 입장권과 교통패스를 발권하여, 여행자에게 e바우처 혹은 e티켓으로 전달합니다.
- 입장권과 교통패스 발권 전 후에 발생하는 각종 고객 문의사항에 대해 내용을 파악하고
해결하기 위해 고객센터 및 글로벌 파트너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