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긍정적인 에너지와 공감 능력을 바탕으로, 고객과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는 분
- 고객과의 대화를 어려워 하지 않고, 고객의 목소리에 집중하는 사려 깊은 분
- 이슈에도 단단한 마음과 유연한 사고로 대처하실 수 있는 분
- 고객이 겪고 있는 문제와 어려움을 이해하고 문제 해결을 위해 파고드는 집요함을 갖추신 분
- 회고와 피드백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실 수 있는 분
우대사항
- CS, 운영 등 고객과의 접점에서 고객과 소통한 경험이 있는 분
- 정성/정량적인 고객 분석을 통한 제품/서비스 개선 등에 참여해본 경험이 있는 분
- 스타트업에서의 업무 경험이 있거나 관심이 있으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