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롯데]
[호텔롯데] 롯데시티호텔 & L7호텔 Front(영업담당) 전환형 인턴 채용
~04/02(금) 마감 [서울]
모집부문 및 계약기간 | 채용직급 | 담당업무 | 근무지 | |
---|---|---|---|---|
마포시티 영업담당 | 입사일로부터 | 인턴사원 | - 객실 체크인/아웃 업무 | 서울 마포구 |
김포시티 영업담당 | 서울 강서구 | |||
구로시티 영업담당 | 서울 구로구 | |||
명동시티 영업담당 | 서울 중구 | |||
L7 명동 영업담당 | 서울 중구 | |||
L7 강남 영업담당 | 서울 강남구 | |||
L7홍대 영업담당 | 서울 마포 |
1. 채용유형
▶ 인턴사원
▶계약기간 : 채용일로부터 9개월
(인턴기간 종료 후 평가를 거쳐 계약갱신여부를 결정하고, 갱신계약 만료 시 평가절차를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여부가 결정되며, 평가결과에 의해 정규직 전환이 되지 않는 경우 근로계약 만료로
근로관계가 종료됩니다.)
2. 우대사항
▶ 보훈취업대상자
▶ 관련 업무 경력자 우대
▶ 외국어 가능자 우대 등
3. 근무조건 및 대우
▶ 주 5일 근무 (스케줄 근무) 및 4대보험 적용
▶ 급여 조건에 관해서는 당사 사규에 따름
▶ 추석,설 명절 상여금 지급
▶ 롯데 계열사 임직원 할인 우대 적용
4. 지원자 유의사항
▶ 최초 입사로부터 3개월의 수습기간이 있습니다.
▶ 지원서 내 연락처 및 이메일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 경력자의 경우 지원서 내 상세 경력기술서(1~3)에 최근 직장 경력부터 기재 바랍니다.
(ex: 기존 직장이 1곳일 경우, 상세 경력기술서(1)란만 기재 바랍니다.)
▶ [면접 시 제출서류] : 졸업성적증명서 및 경력증명서 사본, 어학성적표 및 기타 자격증의 사본
▶ 최종 모집공고에 허위 제출서류 발견 시 합격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