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 공고

[호텔롯데] 롯데시티호텔 & L7호텔 Front(영업담당) 전환형 인턴 채용

~04/02(금) 마감   [서울]

지원분야


모집부문 및 계약기간

채용직급

담당업무

근무지

 마포시티

영업담당

입사일로부터
9개월

인턴사원

- 객실 체크인/아웃 업무
-관련 Part 업무 有경험자
- 오페라 시스템 (관련 POS 시스템) 有경험자 및 능숙자

 서울 마포구

 김포시티

영업담당

 서울 강서구

 구로시티

영업담당

 서울 구로구

 명동시티

영업담당

 서울 중구

 L7 명동

영업담당

 서울 중구

 L7 강남

영업담당

 서울 강남구

 L7홍대

영업담당

 서울 마포


전형단계

지원서 제출/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인적성검사 - 신체검사 - 최종합격 

안내

1. 채용유형
   ▶ 인턴사원
   ▶계약기간 : 채용일로부터 9개월
      (인턴기간 종료 후 평가를 거쳐 계약갱신여부를 결정하고, 갱신계약 만료 시 평가절차를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여부가 결정되며, 평가결과에 의해 정규직 전환이 되지 않는 경우 근로계약 만료로
       근로관계가 종료됩니다.)

 

2. 우대사항
   ▶ 보훈취업대상자
   ▶ 관련 업무 경력자 우대
   ▶ 외국어 가능자 우대 등

 

3. 근무조건 및 대우
   ▶ 주 5일 근무 (스케줄 근무) 및 4대보험 적용
   ▶ 급여 조건에 관해서는 당사 사규에 따름
   ▶ 추석,설 명절 상여금 지급
   ▶ 롯데 계열사 임직원 할인 우대 적용

 

4. 지원자 유의사항
   ▶ 최초 입사로부터 3개월의 수습기간이 있습니다.
   ▶ 지원서 내 연락처 및 이메일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 경력자의 경우 지원서 내 상세 경력기술서(1~3)에 최근 직장 경력부터 기재 바랍니다.
       (ex: 기존 직장이 1곳일 경우, 상세 경력기술서(1)란만 기재 바랍니다.)
   ▶ [면접 시 제출서류] : 졸업성적증명서 및 경력증명서 사본, 어학성적표 및 기타 자격증의 사본 

   ▶ 최종 모집공고에 허위 제출서류 발견 시 합격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접수기간

2021.03.25(목) ~ 2021.04.02(금) 까지

지원하러가기

이 기업에 대한 의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