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을 구입한 고객이 새로운 Apple 기술을 더욱 많이 활용할 수 있게 - 지원하는 역할입니다. - Apple Store에서의 하루는 집중적인 지원과 서비스 활동으로 가득합니다. - Mac을 처음 시작하는 고객을 지원할 수도, 다른 Apple 기기에 대한 - 질문에 답을 찾아 줄 수도 있습니다. - 무엇을 하든 항상지식을 나누고 최고의 지원을 해 줄 준비가 되어 - 있습니다. - 각 고객에게 해결 방법과 통찰력을 제공하고 Apple과 고객의 관계를 - 한 단계 더 탄탄히 만들어 줌으로써 만족을 얻습니다.
주요 자격 요건
- 매장을 방문한 고객의 필요를 파악하여 솔루션을 제공하거나 다른 - 팀원에게 안내할 수 있는 능력. - 다양한 기술 전문 분야 및 기술 범위에서 정기적으로 역할을 바꿀 수 있는 - 유연함. - 제품 발전에 따른 변화를 즐길 수 있는 능력.
설명
- 테크니컬 스페셜리스트는 신규 구매자의 첫 시작을 돕고, 기존의 - 사용자들에게는 빠르고 효율적인 지원을 제공하여 Apple과 친밀하고 - 긍정적인 관계를 구축하게 만듭니다. - 고객이 도움을 필요로 하는 경우, 상황을 빠르게 파악합니다. - 때로는 매장에서 최신 Apple 기술에 대한 지식을 활용하여 iPod, iPhone - 및 iPad 기기 문제를 해결하면서 조언 또는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을 - 응대합니다. - 기기를 다시 설정하여 실행할 수 있게 돕는 지원 팀원에게 고객을 - 안내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 새로운 고객에게 개인적인 교육을 제공하여 사진, 동영상 및 음악 - 프로젝트를 시작할 때 필요한 기본적인 기술을 얻도록 지원할 수도 - 있습니다. - 고객에게 최고의 지원을 제공함으로서 전 매장에 기여하게 됩니다. - 테크니컬 스페셜리스트는 Apple과 고객의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도록 - 돕는 Apple의 성공에 필수적인 존재입니다.
추가 요구 사항
- 뛰어난 시간 관리 능력과 빠른 의사 결정 능력 보유. - 문제를 해결하면서도 평정심을 가지고 고객에 대한 집중력을 유지함. - 제품 진단을 내리고 예상 솔루션을 제공할 때 고객이 확신을 가질 수 - 있도록 함. - 근무 시간은 업무 필요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
지원하기
Specialist (Full-time or Part-time) 스페셜리스트 (전일제 및 시간제)
요약
- 스페셜리스트는 적절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고객이 제품을 직접 써보게 - 함으로써 Apple 제품에 활기와 흥미를 불러일으킵니다. - Apple Store가 다른 회사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 다한다는 점을 이해합니다. - 고객의 필요를 파악하는 것에서부터 시작하여 매장 팀원의 지원을 받아 - 고객이 필요한 바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안내합니다. - 매일 매일은 Apple Store 방문객을 Apple의 충성도 높은 고객으로 - 변화시킬 수 있는 기회입니다. - 전일제 및 시간제 직무가 모두 가능합니다.
주요 자격 요건
- 특히 Apple 제품의 기술에 대한 강한 흥미 및 새로운 제품과 기능을 - 빠르게 배울 수 있는 능력 어떠한 환경에서든 뛰어난 고객 경험을 - 제공하고 지속적인 개별 상호 작용을 통해 활기를 얻을 수 있는 능력. - 고객 한 명과 대화하듯 소규모 그룹과도 자유롭고 편안하게 대화할 수 - 있는 탁월한 커뮤니케이션 기술.
설명
- 스페셜리스트는 매우 능숙하게 고객의 요구 사항을 파악하여 상황에 맞는 -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고객이 매장에 처음 들어설 때 마주하는 첫 번째 사람일 뿐 아니라 조언을 - 하고 판매하며 새로운 제품을 설정해 주기도 하면서 안내하는 역할이기도 - 합니다. - 매장에서 디스플레이를 유지 관리하거나 팀원을 지원하는 등 다른 역할도 - 수행합니다. - 늘 호기심을 갖고 제품과 이니셔티브에 대한 최신 소식을 입수하여 - 고객과의 상호작용에 학습한 내용을 적용할 준비를 갖춥니다. - 팀 및 개인적인 생산성은 물론 전체적인 매장 실적을 기준으로 성공 - 여부를 평가합니다. - Apple을 대표하는 데 자부심을 느끼며 고객이 Apple과 평생 지속될 - 관계를 만들 수 있도록 사람들을 돕는 과정에서 커다란 성취감을 - 느낍니다.
추가 요구 사항
- Apple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다른 사람들과 이러한 열정을 공유하고자 - 함 Apple만의 독특한 서비스 스타일을 뒷받침하는 지침을 배우고 - 받아들일 의지를 가짐. - 사람들이 쉽게 다가올 수 있고 경청하며 공감하는 강력한 대인 관계 - 기술을 보유. - 근무 시간은 업무 필요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
지원하기
Creative (크리에이티브)
요약
- 처음 방문한 고객이든 충성도가 높은 단골 고객이든 관계없이 - 모든 Apple Store 방문객과 지식을 공유하여 창의성을 북돋아 줍니다. - 크리에이티브는 Apple Store의 친밀하고 따뜻한 환경을 만들어 나가는 - 주체로서 각 개인이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비전에 활기를 - 불어넣도록 이끕니다. - 함께 근무하는 직원들은 전문 지식을 갖춘 팀 동료로서 더욱 많은 것을 - 배우고 싶어 하는 만큼 기술을 공유하려는 열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 고객이 멋진 무언가를 창조하도록 돕는 것만큼 설레는 일이 또 있을까요?
주요 자격 요건
- 교육에 대한 열정 및 `간섭하지 않는` 태도로 설명하여 사용자가 스스로 - 수행하며 배우도록 하는 능력. - 소규모 그룹을 가르치는 동시에 다수의 고객을 코치할 수 있는 능력. - 사용자가 확실하게 독자적인 능력을 갖춰 자신만의 것을 창조할 수 - 있을 때까지 함께 할 수 있는 끈기.
설명
- 크리에이티브가 Apple Store에서 수행하는 주요 역할은 소규모 그룹이 - 배워 나가도록 안내하거나 각 개인이 프로젝트를 완수하도록 돕는 강사 - 역할입니다. - 프레젠테이션 기술을 활용하여 진행자 역할을 맡아 사용자가 준비를 - 마치고 교육을 받고 발전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 하지만 경청하는 태도를 발휘하고 시간을 들여 사용자가 무엇을 - 성취하거나 배우고 싶어하는지 이해합니다. - 각 사용자의 개인적인 수준에 맞추어 가르침으로써 이해도 및 시간 - 활용을 극대화합니다. - 때로는 고객이 새로운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목표 달성에 도움이 될 수 - 있다는 점을 인식합니다. - 근무 시간의 많은 부분을 일정이 짜여진 교육 세션 진행에 할애하면서도 - 각 세션 사이에 편안하게 매장 고객과 상호작용합니다. - 크리에이티브만이 할 수 있는 교육을 통해 고객이든 팀원이든 관계없이 - 모든 사람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데 자부심을 가집니다.
추가 요구 사항
- 판매뿐 아니라 교육을 수행하며 필요에 따라 팀원을 지원할 수 있는 능력. - 스스로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자기 주도적이며 빼곡하게 구성된 교육 - 일정을 준수할 수 있음. - 비즈니스 서비스 및 Genius Bar 등의 매장의 다른 지원 방안을 능숙하게 - 추천할 수 있음. - 근무 시간은 업무 필요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