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 공고

패스트트랙아시아 사업개발 인턴 모집

채용시 마감 상시   [서울]

패스트트랙아시아 사업개발 인턴 모집

 

스타트업 지주회사 패스트트랙아시아가 사업 개발 부문 동계 인턴십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1f642.png:)


패스트트랙아시아는 티켓몬스터 창업자와 초기 투자자들이 2012년 다시 모여 설립한 회사입니다. 회사를 만드는 회사 패스트트랙아시아는 사람, 자본, 아이디어를 결합하는 형태로 라이프 스타일 분야 커머스 회사를 매년 만들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패스트캠퍼스(교육), 패스트파이브(부동산), 스트라입스(남성 패션). 푸드플라이(맛집 음식). 헬로네이처(신선식품), 소울부스터(여성 속옷) 등 6개 스타트업을 설립해 함께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패스트트랙아시아는 모든 각도에서 고민하고 빛의 속도로 실행하는 아주 빠른 조직입니다. 패스트트랙아시아 사업 개발 인턴십 프로그램 역시 단순 paper work을 넘어 실제 신규 사업 런칭을 위한 리서치, 그리고 각 파트너사들의 실제 매출을 발생시키기 위한 액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래에는 패스트트랙아시아에서의 일상에 빠르게 적응하실 것 같은 분들의 특징을 정리해봤습니다. 45점 이상이라면 당장 찾아뵙고 모셔오고 싶고, 적어도 35점 이상 해당된다면 저희와 잘 맞는 분이라 생각됩니다.

 

1e58aa9e12b0d664f9a399810ee9914c_1482108757_7705.png
 

이 모든 것을 차치하고 앞으로 자신의 미래를 직접 설계하고 싶은 분이라면, 패스트트랙아시아에서의 시간은 인생에서 아주 멋진 순간이 될 수 있습니다. 패스트트랙아시아는 일을 해내는 과정 속에서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나이와 성별, 경력, 직함 등 판단을 위한 모든 잣대를 걷어내고 내가 일을 하는,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바라보는 패스트트랙아시아에서 지금까지 그 어떤 순간보다 가슴 뛰는 시간을 보내기를 바랍니다.

 

<모집 개요>


1) 포지션명 : Business Development Intern
2) 모집 기간 : 선착순
3) 인턴십 기간 : 12월말 ~ 2월말
4) 지원 방법 : 이메일 (jwpark@fast-track.asia)로 resume 및 자기소개서 제출


▶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 기업에 대한 의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