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코리아
[하이네켄코리아] HR Intern (6개월 인턴직) 모집
~09/22(금) 마감 [서울]
▶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채용부서 |
고용형태 |
지원구분 |
근무지 |
HR |
인턴 |
신입 |
서울 |
Major Responsibilities of the Position
|
- Daily administrative support for HR team
| ||
Competencies / Experience
|
- Passionate about HR and long-term career in HR industry
| ||
Mandatory Requirements
|
- 4-year university degree recent or upcoming graduate
|
▶ 전형절차
서류전형 ⇒ 1차 면접 ⇒ 인적성 검사 ⇒ 2차 PT면접 ⇒ 채용검진
▶ 직무상세
근무부서 : HR Department
근무기간 : 6개월 후 계약만료 (정규직 전환 불가)
근무시간 : 10:00 - 19:00
급여조건 : 월 140만원
복리후생 : 4대보험, 월 식대 수당, 월 휴대폰 수당
▶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접수기간 : 2017. 9. 11(월) ~ 2017. 9. 22(금)
접수방법 : 당사 채용 홈페이지 온라인 지원( http://career.heineken.co.kr)
**입사지원서 중 `포트폴리오`란에 반드시 영문 CV 파일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