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문화원
[아시아문화원] 2018년도 제1차 정규직(채용형 청년인턴 및 시간선택제) 채용
~07/20(금) 마감 [광주]
▶ 모집분야
1. 채용형 인턴
모집분야 |
담당(예정)직무 |
직급 |
아시아문화연구 |
콘텐츠 기록자료 수집 및 아카이빙 |
7급(1명) |
창제작센터 |
글로벌 융복합 콘텐츠 코디네이터
| 7급(1명) |
공연사업 | 공연 기획‧ 제작‧ 유통 |
7급(1명) |
전시사업 |
전시 기획‧ 운영‧ 홍보 |
7급(1명) |
교육사업 | 시민 및 전문인력 아카데미 운영 |
7급(1명) |
2. 시간선택제
모집분야 |
담당(예정)직무 |
직급 |
경영지원 |
경영일반 |
7급(2명) |
※ 비고
- 적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음
- 최종합격자는 인사명령 등에 따라 담당직무 및 모집분야가 변경될 수 있음
▶ 응시자격 요건
구분 |
주요내용 |
공통사항 |
- 우리 원 인사규정 상 결격사유(첨부2 참조)가 없는 - 성별 : 제한 없음 - 학력 : 제한 없음 -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자 |
채용형 인턴 |
연령 : 입사지원서 접수마감일 기준 만 34세 이하
|
시간선택제 |
연령 : 제한없음 |
▶ 선발절차
서류전형 > 필기전형 > 1차면접 > 최종면접 > 신원조회 등 > 최종합격
▶ 근무조건
1. 채용형 인턴
- 수습임용 : 6개월간의 수습기간(기간제 계약)을 거쳐 정규직 임용
※ 수습평가를 통해 80% 이상을 정규직으로 임용할 예정
- 근로시간 : 주 40시간의 통상근로
- 근무장소 : 광주광역시 동구 문화전당로 38,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아시아문화원
- 기타사항 : 내규에 따름(경영공시된 내부규정 참조)
2. 시간선택제
- 수습임용 : 3개월간의 수습기간(기간제 계약)을 거쳐 정규직 임용
- 근로시간 : 주 20시간의 단시간 근로
※ 시간선택제 채용자에 대하여 전일제 전환 불가
- 근무장소 : 광주광역시 동구 문화전당로 38,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아시아문화원
- 기타사항 : 내규에 따름(경영공시된 내부규정 참조)
▶ 접수기간
~ 2018. 7. 20 (금) 14시까지
▶ 접수방법
인터넷 접수 : 채용 홈페이지(https://aci-k.scout.co.kr)
▶ 블라인드 채용 유의사항
- 입사지원서상 사진, 학교, 학점, 주소 기재란이 없습니다.
- 지원서(자기소개서 포함) 작성시 신분을 노출 시킬 수 있는 사항(출신학교, 가족관계, 지인 등)
기재를 일체 금지하며, 위반시 서류전형에서 배제될 수 있습니다.
- 블라인드 채용의 특성상, 2차면접 합격자라도 응시자가 기재한 직무 및 직업기초 능력 사항
(교육훈련경험, 관련자격증, 직무재직 경험, 외국어 능력 등)과 가점 사항에 대한
증빙서류 부재 ‧ 허위 또는 과장 기재 ‧ 기타 거짓 사항 등이 발견된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유의사항
- 응시자중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거나 예정인원보다 적은 인원을 채용할 수 있습니다.
- 어학증명서는 지원서 마감일 기준 2년 이내 성적을 인정합니다.
- 제출할 서류 중 주민등록번호가 포함되어 있는 경우, 뒷자리가 보이지 않도록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 전형과정에서 부정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불합격 처리되며, 그 행위가 있는 날부터
5년간 우리 원의 채용시험에 응시할 수 없습니다.
- 채용과 관련 부정한 청탁을 하거나 시도한 응시자는 해당 전형에서 불합격 처리되며,
최종합격 또는 임용 이후 발각 된 경우 합격의 취소 또는 직권면직 됩니다.
- 해외학위는 최종합격자에 대해 아포스티유확인서 또는 학력인정확인서와 한글번역 공증본을 제출받을 예정입니다.
- 경력증명은 해당자에 한하여 제출하며, 필수사항이 아닙니다. 단, 경력증명을 제출할 경우
건강보험득실확인서를 같이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수습기간 동안 기간제 근로계약을 체결하며, 수습평가 결과 합격자에 한하여 정규직으로 임용합니다.
- 채용형 인턴과 시간선택제는 중복지원 불가합니다.
- 채용공고문을 숙지하시기 바라며, 문의사항은 채용 홈페이지 내 「Q&A」게시판을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 02-2188-6897
- 아시아문화원 사업 소개 등은 아시아문화원 홈페이지(www.aci-k.kr) 및 기획재정부 경영공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