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토플교육 1위 해커스, 유학준비생에게 해외 명문대 진학 위한 ‘영문서류 가이드’ 제공

작성자 : man-ds / 날짜 : 2016.02.16

해커스가 토플교육 1위 선정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유학준비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끈다. 해커스 토플/아이엘츠 인강 수강생 전원은 30만 원 상당의 ‘해커스유학 영문서류 가이드(비매품)’와 ‘모바일/PC/PMP 무료 수강권’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해커스유학 영문서류 가이드’는 많은 유학준비생이 막막해 하는 ESSAY(에세이)/SOP(학업계획서)/PS(자기소개서) 작성법에 대한 가이드라인부터 핵심포인트, 마지막 점검 TIP까지 영문서류 작성에 대한 모든 것을 담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해커스인강 관계자는 “해커스 토플/아이엘츠 강의에 대한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유학준비생을 응원하고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해외유학준비에 필요한 어학점수와 영문서류,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는 유학준비생 사이에서 토플/아이엘츠 단기졸업의 대명사로 통하고 있다. 이처럼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해커스 토플 온/오프라인 강의 누적 수강생 수는 무려 150만 명을 돌파했다(중복수강생 포함, 2004년~2014년).

해커스 토플/아이엘츠 강의의 인기 비결로는 ▲최신 경향을 반영한 강의 ▲영역별•레벨별 스타강사진 ▲베스트셀러 1위 교재 등이 손꼽힌다. 매달 토플/아이엘츠 시험 출제 경향을 바탕으로 최신강의를 업데이트하기 때문에 시험에 나올 내용만 골라 학습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강의 라인업이 다양한 만큼 자신의 목표점수와 약점파트 위주로 체계적인 학습도 가능하다. 모든 강의는 교보문고 토익토플 베스트셀러 토플 기준 1위(2012년~2015년 1월 13일)를 기록한 ‘해커스 토플 리딩’ 등 적중률 높은 교재들로 진행한다는 점도 돋보인다.

실제로 해커스인강(www.HackersIngang.com) 수강후기 게시판에는 해커스 토플/아이엘츠 강의를 통해 유학준비에 큰 도움을 받았다는 성공담이 이어지고 있다.

Stanford University 석사과정에 합격한 박** 수강생은 “영어권 국가에서 공부해본 적이 전혀 없었지만, 해커스 토플 선생님들의 도움으로 원하는 대학원에 합격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또 University of Missouri-Columbia 박사과정에 합격한 김** 수강생은 “해커스 강의는 빡세게 진행되지만 그만큼 점수상승 효과가 큰 것 같다”는 소감을 남겼다.


동아닷컴 교육섹션 정민아 기자 mina@donga.com
출처 : http://news.donga.com/List/3/03/20160215/764538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