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삼성태플릿, 생생하고 선명한 슈퍼아몰레드의 힘을 본다

작성자 : 최고관리자 / 날짜 : 2014.09.19

13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기업]태블릿 부문
‘품질은 우리가 지켜야 하는 최고의 가치이다’라는 슬로건을 갖고 있는 삼성전자는 태블릿 제품에서도 고객의 니즈를 지속적으로 반영하고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하는 다양한 가치를 제공하는 제품들을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갤럭시 탭S’는 초고해상도 WQXGA(2560×1600, 16:10) S아몰레드(Super AMOLED) 디스플레이와 다양한 프리미엄 콘텐츠를 통해 최고의 보는 경험과 몰입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태블릿에 최초로 탑재된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는 90% 이상을 표현하는 색 재현율(Color Gamut·어도비 RGB 색상 표준규격)과 100000 대 1의 명암비를 지원해 현존하는 태블릿 중 최고의 화질을 제공하여 눈으로 보는 자연색 그대로의 화질을 감상할 수 있다.
‘갤럭시 탭S’는 보그, 코스모폴리탄, GQ 등 20여 종의 매거진과 관심 분야의 콘텐츠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스크랩 기능 등을 제공하는 디지털 인터랙티브 매거진 서비스 ‘페이퍼가든(Papergarden)’을 최초로 제공한다.
또 실시간 지상파 TV 서비스 ‘pooq’ 6개월 무료 이용, 13종 외국어 어학 강좌 서비스 ‘EBS Edu ON’, 영화 VOD 서비스 ‘삼성 비디오’, 인문학 365, 리디북스 등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차별화된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한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