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웅진식품. ‘아침햇살’ 디자인 리뉴얼 출시

작성자 : 최고관리자 / 날짜 : 2015.08.03




웅진식품은 100% 국산 쌀과 발아현미로 만든 쌀음료 아침햇살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 한다고 31일 밝혔다.

아침햇살의 새로운 라벨 디자인은 출근 등교 산책 등 활기차게 아침을 시작하는 사람들의 픽토그램과 함께 ‘아침을 먹자’는 문구를 배치하며 아침 대용식으로서의 기능을 강조했다. 흰색 바탕에 하늘색 포인트를 사용하던 컬러 아이덴티티는 그대로 유지했다.

아침햇살은 1999년 출시된 이래 현재까지 누적 판매액만 8600억원에 이르며 사용된 쌀은 총 3만5400t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오랫동안 좋은 원료로 건강하게 만들어온 아침햇살의 제품 본질은 유지하면서도, 젊은 소비자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가고자 이번 디자인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www.md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