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신세계그룹, 통합 소셜미디어 ‘SSG블로그’ 오픈…고객과 소통 강화

작성자 : 최고관리자 / 날짜 : 2015.08.12




신세계그룹이 오는 12일 그룹의 첫 통합 소셜미디어 ‘SSG블로그 (ssgblog.com)’ 를 오픈하고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적극 나선다.

SSG블로그는 ‘행복이 춤추는 일상’을 콘셉트로 그룹사 임직원들의 일상 속 이야기를 비롯해 최신 트렌드와 쇼핑뉴스 등을 글과 사진 및 영상 등의 다양한 형식의 콘텐츠로 소개한다.

특히 신세계그룹은 임직원들의 감동 스토리를 다룬 ‘신세계라이프’, ‘신세계피플’ 과 그룹 사보를 웹진으로 만든 ‘My Shinsegae’ 등을 통해 고객과 임직원간의 커뮤니케이션 가교 역할을 할 예정이다.

SSG블로그는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푸드, 조선호텔, 스타벅스, 신세계사이먼프리미엄아울렛, 위드미, 신세계면세점, SSG닷컴 등 신세계그룹 주요 관계사의 가장 핫한 쇼핑뉴스를 소개하고 각 회사별 소셜미디어와 홈페이지에 바로 접속할 수 있는 통로를 제공하게 된다.

또한 SSG블로그는 기존 신세계그룹 홈페이지(shinsegae.co.kr)의 역할도 업그레이드 해서 맡게 된다.

그룹사별 회사 및 사업분야 소개, 중장기 계획인 비전2023과, 인재상, 연혁 및 상생사례, 사회공헌활동, 친환경경영활동 등에 이르기까지 기존 그룹 홈페이지 에서 다뤘던 정보를 가장 정확하고 최신의 정보로 업그레이드해 고객과 임직원들에게 제공하게 된다.

신세계그룹 커뮤니케이션총괄 박찬영 부사장은 “소셜미디어가 가장 중요한 커뮤니케이션 매체로 각광받는 시대가 도래 했다”며 “SSG블로그 오픈으로 그동안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을 추구해온 신세계그룹이 4만6천여 명 임직원의 역량을 모아 최고의 콘텐츠 가치를 제공하고 소통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거듭나는 전기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www.md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