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로그인
회원가입
인턴 공고
인턴 공고
인턴Q&A
인턴후기
인턴 Say
대외활동·공모전
대외활동·공모전
활동후기
스터디윗미
취업
취업쏙쏙
직무인터뷰
채용설명회
취업아카데미
경제
경제쏙쏙
청경채
오늘의 키워드
라이프
라이프쏙쏙
데이투데이
청튜브
드림레터
청년드림
청년꿀팁
청드콜라보
검색어
검색버튼
로그인
회원가입
인턴 공고
인턴 공고
인턴Q&A
인턴후기
인턴 Say
대외활동·공모전
대외활동·공모전
활동후기
스터디윗미
취업
취업쏙쏙
직무인터뷰
채용설명회
취업아카데미
경제
경제쏙쏙
청경채
오늘의 키워드
라이프
라이프쏙쏙
데이투데이
청튜브
드림레터
청년드림
청년꿀팁
청드콜라보
취업
취업
취업쏙쏙
직무인터뷰
채용설명회
취업아카데미
삼성전자, 국내 PC시장 22년째 점유율 1위
작성자 :
최고관리자
/ 날짜 : 2016.03.21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URL
스크랩
지난해 국내에서 팔린 노트북 2대 중 1대는 삼성전자 제품인 것으로 조사됐다. 글로벌 시장조사업체 가트너에 따르면 지난해 삼성전자 노트북의 국내 시장점유율은 50.7%로 21년 연속 시장점유율 1위였다.
노트북을 포함한 전체 PC 시장에서는 22년 연속 시장점유율 1위였다. 삼성전자는 올해 1월 2016년형 ‘삼성 노트북 9 메탈’을 선보인 후 2개월 만에 누적 판매랑 10만 대를 돌파했다.
삼성 노트북 9 메탈은 ‘퀵 충전’ 기능과 180도까지 펼쳐지는 힌지, 화면 회전이 가능한 컨설팅 모드 등을 갖췄다. 삼성전자는 삼성 노트북 9 메탈 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전자 S 아카데미 굿바이 세일’ 행사를 31일까지 진행한다.
김지현 기자 jhk85@donga.com
목록
다른 글 보기
이전
“SKT-CJ헬로비전 합병 공적책임-공정경쟁 심사”
다음
LG전자, 47년만에 세탁기 1억5000만대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