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 공고

[스파르타코딩클럽] 스파르타코딩클럽 UI/UX 디자이너

~03/31(화) 마감   [서울]

▶지원분야

•  모집부문 : 스파르타코딩클럽 UI/UX 디자이너
•  업무내용 :
[함께 할 일]
- 메인: 온오프라인 UX/UI 디자인
- 서브: 브랜드 굿즈(티셔츠, 스티커, 뱃지 등) 제작, 광고 소재 제작 등
- 여건이 된다면: 간단한 프론트엔드 코딩. 틈틈히 수업들으면서 공부 할 수 있어요!

[얻을 수 있는 것]
- 디자이너로서 내 이름이 걸린 서비스를 키워나가는 경험
- 회사의 브랜드 에셋을 키워나가는 경험
- 좋은 사람들과 회사를 함께 키워나가는 경험

▶지원 자격

•  학력 : 대졸 / 졸업예정자 가능
•  전공 : 전공무관 / 디자인 관련 전공 우대
•  직무관련 :
[채용 배경]
19년 4월 창업 이후, 지금까지 빠른 속도로 성장해오면서 새로운 시장을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스파르타는 아직 하고 싶은 일이 많습니다. 오프라인 사업은 전국으로 확장되어야 하고, 온라인 사업은 이제껏 없던 교육을 만들어 내야 합니다. 이에 기존까지 십시일반 도움으로 해결하던 디자인의 중추를 잡고자 합니다.

[기대하는 바]
중책을 맡는 일에 주니어를 채용하는 것이 일반적이진 않습니다만, 매월 몇 천 씩 비용을 지출하는 저희도 처음부터 전문가는 아니었습니다. 그러니 부담 갖지 마세요. 처음부터 잘 하기란 너무 어렵고, 몇 번 미숙해도 흔들리지 않도록 주변 사람들이 버티고 있습니다. 회사 안 망합니다.
우리는 질책과 규율이 아니라 자기반성과 응원으로 성장하는 팀을 만들어가고 싶고, 여기에 경쟁력 있는 미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찾는 사람 (전환형 인턴 또는 1~3년차)]
사수의 정제된 가르침 보다는 시장을 샌드백으로 삼아 배울 수 있는 분을 찾고 있습니다. 필요한 도서가 있거나, 강의가 있으면 상의 후 마음껏 결제해주세요.
10명 아래 멤버에 대해선, 모두 유의미한 지분을 드릴 예정입니다.
그러니 "내 실력에 괜찮을까?"보다는, "내 회사니까, 반드시 해낸다"의 마음가짐을 갖고 함께 멀리 갈 수 있는 사람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지원서접수

- 자유 형식의 포트폴리오 / 이력서 / 자기소개서를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 bk.lee@spartacodingclub.kr
- 함께 검토하고, 접수 후 반드시 24시간 내 서류합/불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 접수 순차로 인터뷰가 진행되며, 채용시 조기 마감이 되면 본 공고 상단에 명시하겠습니다.

지원과 관련하여, 고민되는 것이 있으면 [contact@spartacodingclub.kr] 로 알려주세요.

접수기간

03월23일 18:11 ~ 03월31일 23:59까지

▶지원하러가기

이메일 지원 : bk.lee@spartacodingclub.kr

이 기업에 대한 의견 보기